생활가전 전문브랜드 휴스톰(HUSTORM)은 새로운 라인업으로 핸디스팀다리미(모델명 HY-128A)를 새롭게 선보이며 취급제품의 영역을 한층 넓혔다.

신제품 휴스톰 핸디스팀다리미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빠른 다림질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의 옷을 입을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으로, 이를 현실화하기 위해 약 30초라는 빠른 예열시간을 구현해 1640W의 강력한 스팀을 7개의 분사구에서 분당 약 24g의 강력함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휴스톰 관계자는 "잠깐 다림질이 필요한 경우라면 순간스팀 기능으로 급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으며, 연속으로 다량의 다림질 시에는 연속스팀 기능을 작동하면 되므로 상황에 맞춰 사용이 용이하다. 탈착이 편리한 330ml의 대용량 물통으로 많은 양의 옷을 연속으로 다림질 하는데 도움을 주며 약 13분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품에는 간편한 탈착형 솔 브러쉬가 적용되어 옷감에 붙은 머리카락, 이물질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가정에서의 이동과 보관이 용이함은 물론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갈 수 있다.

휴스톰 관계자는 “의류의 고급화로 인해 스팀다리미는 현대인에게 필수가 된 아이템이기에 오래 전부터 제품개발 요청이 이어져 왔다”며 “휴스톰의 이름값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