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Way 포터블 역세권으로 우수한 교통망 자랑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우수 학군으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 누릴 수 있어
각종 개발 호재 및 배후수요로 투자 가치 급부상

 

프리미엄 아파트 ‘봄여름가을겨울’이 7월 10일 그랜드 오픈했다. 

장마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려 역세권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부산광역시 사상구에 지하 1층, 지상 최고 31층, 아파트 150세대, 오피스텔 27세대 단지로 조성된다.

부산광역시 교통의 최중심에 있는 사상역 봄여름가을겨울은 도보 1분 거리에 2호선 사상역이 위치하고 부산 김해 경전철 사상역, KTX 경부선 사상역, 지하철 1호선 사상-하단선(2022년 예정), 동남권 경전선 부전-마산선(2021년 예정) 등 10개 노선이 경유하는 시내버스 정류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상~해운대 지하화 고속도로 사업이 2027년 개통 예정으로 추진되고 있어 탁월한 교통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봄여름가을겨울은 아파트 단지 인근 도보 거리에 괘법초등학교가 위치하고 감전·서감·사상 초등학교, 덕포여자·주감 중학교, 사상 고등학교 등 반경 1km 이내에 초·중·고교가 밀집한 ‘학세권' 단지로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30~40대 주부들과 신혼부부 등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르네시떼 쇼핑센터,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쇼핑시설 등도 위치해 생활인프라까지 두루 갖춘 사상구의 핵심 지역이다.

이 단지는 봄여름가을겨울만의 기술력으로 수납공간을 특화 설계했으며, 전세대 남향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이번 분양에서는 △중도금 무이자(확장비 포함) △발코니 확장무료 △3구 인덕션 무상 제공 △빌트인 스텐드김치냉장고 무상 제공 △빌트인 광파오븐 무상 제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광장로 84 하이엔드 오피스텔 5층(2호선 사상역 2번출구 10M)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람도 가능하다.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자가건강관리 문진표를 작성하고, 손 소독제, 마스크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나선다.

봄여름가을겨울 관계자는 "사상스마트시티와 복합환승센터(2021년 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 뿐만 아니라 교육,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부산의 핵심입지에 한층 더 발전된 봄여름가을겨울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한 명품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