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권용경 주무관

 

[내외경제TV=경제본부] 충북 보은교육지원청이 2분기 청렴 및 어울림 보은교육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1일 시상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에는 세중초 박종아 초등돌봄전담사, 관기초 권용경 주무관, 회인중 정주영 주무관을 선정했다.

또 청렴공무원상에 는회남초 인동교 교사, 보은교육지원청 교육과 최영근 주무관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은 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생활화해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을 위해 노력한  교직원 중 분기별 3명을, 청렴 공무원상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교육공무원 중 분기별 2명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에 선정된 박종아 초등돌봄전담사는 교직원, 지역아동센터, 학부모와 적극적으로 소통 및 협력하였고, 권용경 주무관은 코로나19로 인한 휴업 및 원격수업 기간 동안 적극행정을 통한 급식을 운영하였으며, 정주영 주무관은 투명하고 적극적인 행정업무 처리로 학교 구성원의 만족도를 제고하였다.

청렴 공무원상에 선정된 인동교 교사는 청렴 캠페인 UCC를 제작 및 활용하여 학생 및 교직원의 청렴에 대한 인식 개선에 힘썼으며, 최영근 주무관은 공정하고 투명한 남부 3군 인사거점업무처리로 청렴도 향상에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 정주영 주무관
▲사진=회인초 인동교 교사
▲사진=최영근 주무관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