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명 주얼리디자이너 송인익 교수가 정일품보석의 초대로 개인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SONG IN IK + HIGH GIFT라는 컨셉으로 10여점을 선보인다. 사전관람자들은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다고 평했다.

송인익 디자이너는 초대개인전·개인전 15회(한국,뉴욕,로마,발리,밀라노) 진행한적이 있으며, GIA G.G A.J.P & GIA pearls 국제공인보석감정사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POP-Sii 대표, 대구대학교 겸임교수, 계명대학교 외래강사를 역임 중이다.

초대 개인전의 갤러리 장소인 '정일품보석'의 경우 30여년전 창업주가 작은 점포로 시작해, 현재는 2대에 경영을 맡겨 가업을 승계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중소벤처부에서 인증한 백년가게에 선정이 되기도 한 업체로 대구지역에 유명한 귀금속 업체이다.

예비부부들을 위한 결혼예물 및 커플링, 웨딩링, 순금 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귀금속 매장으로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반지를 준비하기 위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교동공영주차장에 주차시 주차비를 한시간 지원해준다고 한다. 자세한 혜택 및 매장정보는 정일품보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