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네이처 브랜드 런칭” 행사 성료

주현웅 기자
기사승인 : 2020-06-29 20:00

 

사진 : (주)그린네이처 대표이사 노철한, 코리아향진원  김부진 대표

지난 27일 수원시 장안구에서 2020 "GREENNATURE Brand Lunching(그린네이처 브랜드 런칭)"행사가 진행되었다.  

위 행사에는 각종 언론사 기자들과 화장품 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하였으며, '리주필_화장품' 등의 브랜드 관련 런칭 소식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행사장 로비부터 홀 등 행사장 전역에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체온계 및 소독제를 비치한 이번 런칭행사는 ㈜그린네이처에서 주관하였다.  

노철한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능성화장품을 연구 개발하고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삼아 노력한 제품을 소개하는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런칭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기자 간담회에서는 그린네이처의 사업비전 및 리주필 브랜드 컨셉 등에 대한 내용이 이어졌다.  

그린네이처는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한국에서 자생하는 다양한 기능성화장품을 연구 개발하고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삼아 노력하는 것을 사업 비전으로 삼겠다고 전했다. 

(주)그린네이처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무인셀프스토어와 무인 판매샵까지 그린네이처 온라인 플랫폼 구축을 마친 상태이다.  

T-CORE을 중심으로 삼각형모양으로 플랫폼을 이용하여 고객들은 무인기계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AI로 점검을 할 수 있게 된다.

주현웅 기자 jhw@rtncorp.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