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이상 여성들을 위한 미인대회 '미즈실버코리아 콘테스트' 접수 시작

장성길 기자
기사승인 : 2020-06-23 16:43

 

▲사진제공=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

 

50세이상 여성들을 위한 미인대회 '미즈실버코리아 콘테스트'의 서류전형 접수가 시작됐다.

미즈실버코리아 콘테스트의 참가자격의 50세 이상의 대한민국 여성으로 해외교포도 참가 가능하다.

 

2002년 시작된 미즈실버코리아의 역대 출전자들은 다양한계통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여러 케이블TV와 공중파방송사, 뷰티&패션계, 홈쇼핑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중장년의 나이가 무색하리만큼 아름다운 얼굴과 잘 가꾸어진 몸매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특히 연예인처럼 일반대중에게 알려진 얼굴들은 아니지만 그런 풋풋함이 오히려 대중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 있다.

 

▲방송에서 활약중인 역대 미즈실버코리아 참가자들 (사진제공=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

 

미인대회란 타이틀 답게 아름답고 재능이 많은 출전자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단순히 외모가 아름답다는 이유만으로 방송활동이나 모델활동을 할수 있는 것은 아니다.

미즈실버코리아 컨테스트는 대회준비를 위한 교육인 '아름다운 교육'에서 대회참가를 위한 워킹, 포즈, 바디트레이닝,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등 종합적인 엔터테인먼트 교육이 이루어진다.

이 때문에 대회참가를 위한 트레이닝과 함께 향후 방송 및 모델활동을 할수 있는 기본바탕이 만들어지고 대회에서의 실전경험을 통해 대중앞에 설수 있는 감각을 익히게 된다.

미즈실버코리아는 중장년 여성들의 다양한 사회활동과 제2의 전성기를 누릴수 있는 매개체가 되고 있으며 대회 본선무대를 위한 '아름다운 교육'과정에서 변화되는 자신을 발견하는 기쁨 또한 앞으로의 삶을 긍정적이고 활기차게 사는데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장성길 기자 news@pcs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