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암호 시장 점유율 2026년까지 5,190.62 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

이상옥 기자
기사승인 : 2020-06-12 17:21

[내외경제TV  해외사업부]  2019년 세계  암호화  시장은  약 7억 7253만 달러이며,  시장은  연평균  30%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되며  2026년에는  약 5,190.62 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암호화는 가상 현금  또 는 디지털  자산이다. 

금융 거래를  확보하고,  추가적인  단위  생성을  통제하고,  자산  이전을  입증하기  위해  강력한  암호화와  교환하는  수단으로  사용된다. 

 암호화  거래는  블록 체인과  암호화  개념을  사용한다. 

현재  암호화는 소유  비용이  적으며,  훨씬  더  안전하고  빠른  거래를  할  수  있다. 

이러한 변수들은  전  세계적으로  시장  성장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모든  국제  거래에서  최소한의  환율,  이자율  또는  비용은  향후  수년 간  암호화  시장을  활성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암호화는  점차  대중화 되고 있다.

 화패는  중개인에  의한  중앙 집중식  처리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디지털  통화  지불  시스템을  분산형  모드로  실행 할  수  있게 한다. 

안전한  실시간  데이터  공유를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  블록체인은  디지털  경제  프로세스에 실시간으로  더  큰 안전성을  제공하는  분산 원장  시스템의  한 종류로  자리  잡고 있다.

세계  암호 시장에서  비트코인은  2019년  점유율이  40%를  넘는  시장을  주도한 데 이어  앞으로도  지속 될  전망이다.

이상옥 기자 primoris@nbntv.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