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디테일의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 슬로건의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사람만을 위해 사이즈 맞춤과 체형보완이 되는 맞춤정장의 장점은 남녀 누구에게나 매력적이다. 최근 남성복은 물론 여성복까지 전문 테일러샵을 찾는 여성 고객의 니즈에 맞춘 HK테일러의 우먼수트는 자체 제작되는 브랜드의 장점을 활용해 클래식 스타일의 여성수트을 선보이며 시즌마다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제안하고 있다.

HKtailor woman suit 썸머 프로모션은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 ‘HK패브릭’과 톨레뇨,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해외 유명 수입원단으로 진행된다. 바지 또는 스커트 정장이 원단에서부터 디자인과 스타일까지 모두 고객 취향대로 맞춤진행 되며 정확한 제작을 위해 가봉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만족도는 물론 완성도가 높은 수트 진행이 가능하다.

7월까지 진행되는 썸머 프로모션 우먼수트 계약 시, 맞춤코트 50만원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소재는 막스마라 코트로 유명한 톨레뇨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진행된다.

“세련된 여성분을 위해 준비한 우먼수트 프로모션을 통해 편안함이 다른 여성수트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시즌 혜택으로 준비한 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 혜택까지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그 외 예비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맞춤수트 두벌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목동본점 외 청담점 등 전국 지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6월 중 천안점이 리뉴얼 오픈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