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OA의 찬미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박성우가 웹 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로 호흡을 맞춘다.  

 브릿지 엔터테인먼트는 “웹 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이하‘오낼로’)에 AOA 찬미와 프로듀스 101 까치발 소년 박성우를 비롯해 그룹 스텔라 출신 소영, 배우 이승철, 조훈, 김봉만, 김두희, 이예영 등이 출연 한다” 고 밝혔다.

 ‘오낼로’는 잘생김, 귀여움, 엉뚱함, 진지함을 고루 갖춘 직진남, 신입사원 나정국(박성우 분)과 전 남친의 바람으로 사내연애는 질색하게 된 4년차 회사원, 강혜미(김찬미 분)의 설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실연의 충격으로 사랑 따위 믿지 않는 혜미(김찬미 분)가 정국(박성우 분)에 의해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고 변화해 가는 것이 관전 포인트다.  

 또한 배우 이승철, 조훈, 김봉만, 김두희, 이예영 등 가지각색으로 활약을 펼칠 감초 배우들의 단짠 케미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황경성’ 감독은 “리딩 때부터 두 주인공의 찰떡 호흡이 예사롭지 않았다”며, “작품 안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작사 브릿지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및 웹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로서 ‘두드림’(2018), ‘사랑, 시간에 머물다’(2018), ‘사랑, 기억에 머물다’(2018), ‘더 블루 씨’(2017), ‘러브시큐리티’(2017) 등의 작품을 제작하였으며, 네이버 웹 드라마 우수작으로 5회 선정된 경력이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사이다.

웹 드라마 ‘오낼로’는 오는 6월 10일에 크랭크 인 예정이며, 1화는 6월 30일(화)에 브릿지  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