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기업으로써 분양형호텔에 신선한 반향 일으켜

 

이제 국내에도 분양형호텔을 전문으로 하는 호텔브랜드가 도입된다.

리엔제이호텔솔루션(대표이사 조일현)은 분양형호텔만을 위한 맞춤형 호텔브랜드로 ‘그랜드 밀리언스(Grand Millions)'를 확정 발표하였다.

6월 1일 리엔제이호텔솔루션에 따르면 그랜드밀리언스호텔은 힐튼,그랜드 등 기존 인터네셔널 호텔브랜드의 장점을 이어가면서도 ,국내 분양형호텔에 맞는 혁신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호텔브랜드다.

리엔제이솔루션 조일현 대표는 “ 그랜드밀리언스호텔 브랜드 론칭을 통해 표준화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분양형호텔 맞춤형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2020년에 도입하는 호텔에게는 과감히 브랜드 가맹비를 받지 않고, 매월 발생하는 로얄티 또한 브랜드 확장이 되지 않을 시 받지 않는 등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여 착한기업으로써 역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콘도회원권처럼 그랜드밀리언스호텔 가맹호텔을 소유하고 있는 수분양자에게 특전으로 전국 가맹호텔 어디든지 10박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 회원특전시스템을 도입하며,이를 위한 회원제예약시스템을 개발 할 예정임을 밝혔다.

리엔제이호텔솔루션에 따르면 현재 대표적인 관광지인 제주,강원 등의 분양형호텔과 분양형 호텔이 밀집한 서울 및 수도권호텔의 분양형 호텔에서 브랜드론칭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랜드밀리언스호텔은 ‘여행의 기적,수백만 고객의 즐거움,행복한 기억’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용객이 머무는 동안 삶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선제적이면서 따뜻한 서비스로 진정한 호텔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리엔제이호텔솔루션은 “그랜드 밀리언스 호텔”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국내뿐만이 아닌, 미국 및 유럽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위한 신성장동력을 함께 발굴해나간다는 구상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