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더갤러리에서 심쿵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형 가구 회사들이 논현가구거리에 다시 쇼룸을 오픈하며 고객들의 이어지고 있다. 특히 논현동 가구거리 더갤러리는 20년 역사의 노하우로 유통 구조를 단순화해 좋은 가격으로 침대 쇼파 식탁 등의 여러 종류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1-2인 가구를 위한  침대 쇼파 식탁 등을 판매하고 있다.
 

리클라이너 쇼파 부터 4인 식탁 그리고 침대 까지 많은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가 가능 하며, 저품질의 제품이 아닌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원목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수입 가구이기에 높은 환경 기준에 적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가구들만을 판매하고 있다. 또 봄을 맞이해 실시하고 있는 '심쿵 세일 이벤트'로 기존 판매 가격의 최대 40% 가격으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입이 가능하다. 
 

더갤러리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포함 상품으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리클라이너 쇼파와 패브릭 쇼파, 모듈 쇼파 등이 있으며 다른 품목들도 함께 세일하고 있어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구 중 디자인이 아닌 편안함과 위생으로 판가름나는 매트리스의 경우, 브랜드를 사용한 국산 매트리스가 아닌 실제 미국 유명 매트리스 기업이 미국 내에서 생산한 수입 미국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미국 매트리스의 경우 국내 매트리스와 비교해 50%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알파룸 또는 거실의 메인가구인 쇼파의 경우 이탈리아 폴안젤로, 디자인쇼파, 리클라이너 모듈쇼파 등은 여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며 아쿠아텍스, 에어 레더 등의 여러 디자인과 소재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이 가능하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의 심쿵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데 소수의 품목은 한정 수량이어서 빠른 방문을 권장한다. 
 

제품 및 심쿵 세일 이벤트 관련 내용은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매장 방문 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