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인 아이건설넷은 국내 모든 발주처의 입찰 공고를 수집해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특히 실시간 공고 수집과 5번의 검수 작업을 진행해 빠르고 정확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찰금액을 구하는 분석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에 분석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스스로 분석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발주처 성향과 회원사 특성에 맞춤화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발주처 낙찰 분석 프로그램’과 클릭 한 번으로 투찰금액을 자동 산출해 주는 ‘원클릭’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통합분석프로그램’, ‘솔로몬분석프로그램’이 있어 회원사는 자사가 선호하는 분석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투찰금액을 산출할 수 있다. 

‘발주처 낙찰 분석 프로그램’으로 발주처성향분석을 적용한 화면.

특별히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입찰 자료뿐만 아니라 ‘건설 실무 자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앱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입찰정보와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하도록 해 회원사에 많은 이익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어떤 입찰정보 사이트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업체라면 낙찰후기 게시판을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낙찰후기 게시판에는 여러 회원사가 아이건설넷 이용 후 낙찰된 후기를 직접 남기고 있는데 아이건설넷 이용 후 입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낙찰됐다는 사례를 많이 확인할 수 있다. PC 또는 앱으로 회원 가입 시 무료 체험 7일, 원클릭 이용 쿠폰, 사이버머니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