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평범한 블랙 색상의 청진기가 아닌, 나만의 개성과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한 ‘컬러 청진기’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3M 리트만 청진기는 트렌드에 따른 기존 천편일률적인 무채색 청진기에서 컬러 청진기로 변화를 모색 해 젊은 의사, 의과대학생들 사이에서 이목을 모았다.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 한 것이다.

3M 리트만 청진기는 독보적인 성능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각 모델마다 여러 가지의 색상을 고를 수 있고, 우수한 청음기능을 자랑하는 체스트피스, 튼튼한 내구도와 인체공학적인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청진기 이다.

그 중 3M 리트만 클래식3 청진기는 모던한 블랙 색상은 물론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이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버건디, 블루 등 총 21가지 컬러로 고객 맞춤형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3M 리트만 청진기 온라인 공식 대리점인 (주)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박건우 MD는 "컬러 청진기는 환자들과의 만남에서 친근한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어 많은 의사들이 선호한다."며 "리트만 청진기는 계속해서 고객의 세분화된 취향과 개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컬러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3M 리트만 청진기는 공식 홈페이지 리트만샵에서는 자가 수리가 가능한 스페어키트 구매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리트만’ 친구추가 시 A/S 품질관리 지원 상담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