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 돌파에 임박한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매장이 특제소스로 만든 족발과 부드러운 수비드 찜닭으로 배달 매출 증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샵앤샵배달창업 전문 통달배에 따르면, 수비드(sous vide)는 프랑스에서 유래된 진공저온조리법으로, 양념한 고기를 진공한 후 60도 근처 저온에서 짧게는 6시간 길게는 72시간 삶아 뼛속까지 양념이 골고루 배게 한다. 이에 수비드로 조리한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통달배는 자사 가맹점주의 매출 증가를 위해 이 같은 수비드로 조리한 찜닭집, 닭도리탕집(닭볶음탕집) 메뉴를 개발했다. 통달배 수비드 찜닭전문점, 닭도리탕전문점 메뉴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꾸준히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통달배는 특제 과일힐링소스로 만든 족발전문점, 보쌈전문점 메뉴를 개발해 전체 배달 고객의 70%에 육박하는 20~30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뼈의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매콤한 야식닭발집 메뉴를 개발한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는 높은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의 수익 증가를 위해 오랜 업력에서 비롯된 메뉴개발력으로 다양한 배달전문점의 핵심메뉴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이달에는 김치찌개, 부대찌개 등으로 구성된 밥집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이 족발집, 쪽갈비집, 삼겹살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보유해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이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하는 요즘 뜨는 유망프랜차이즈 배달창업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