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경제2본부] 뉴욕타임즈에 따르면 Andrew M. Cuomo 주지사는 모든 뉴욕 주민들은 대중 교통, 상점 및 붐비는 보도를 포함하여 사회적 거리가 불가능할 때 얼굴 가리개를 착용해야 한다고 했다.

 

Cuomo 주지사가 사회적 거리가 불가능한 곳에서는이를 요구하는 명령을 내린 후 뉴욕에서 안면 마스크는 피할 수없는 광경이되었습니다. 출처=뉴욕 타임즈

주지사는 수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통제하기위한보다 엄격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사회적 거리가 불가능할 때마다 뉴욕 주민들에게 공개적으로 마스크 또는 안면 가리개를 착용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명령은 금요일에 발효되며 버스 나 지하철, 붐비는 보도 또는 식료품 점 내부와 같은 공공 장소에서 다른 사람으로부터 6 피트 거리를 유지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새로운 요구 사항은 가까운 시일 내에 뉴욕시에서 피난처를 피할 수없고 어렴풋한 시선으로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서구보다 아시아에서 더 확고하게 자리 잡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한 상호 의무와 시민의 의무를 도입 할 수있다. 메릴랜드는 수요일에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고 발표했다.

Cuomo 씨는 지방 정부가 명령을 집행 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안면 가리개가없는 라이더는 대중 교통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전염병은 뉴욕의 대중 교통 시스템을 황폐화 시켰으며 59 명의 근로자가 바이러스로 사망했으며 2,269 명이 감염에 대해 양성으로 테스트했다. Cuomo는 “이 명령을 준수하지는 않지만 형사 처벌을 받지 않는 사람들에게 민사 처벌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지사는“허용 된 안면 덮개에는 스카프 나 손수건뿐만 아니라 적절한 마스크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비슷한 규칙이 지난주 뉴저지에서 발행되었다. 필립 D. 머피 총재가 발부 한이 명령에 따라 매장 및 기타 필수 사업체 내 모든 사람들은 2세 미만이거나 마스크를 착용 할 수없는 의학적 상태가 아닌 한 안면 덮개를 착용해야 한다.

뉴저지 전역의 매장에서 고객의 얼굴을 가리지 않으면 허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경고가 표시되었습니다. 일부 상점은 입을 다물지 않고 사람들에게 떠나라고 요구하면서 더 강한 입장을 취했다. 머피 총재는 지난 주 “내가 정한 제한 사항은 주 전역에서 지켜 져야한다”고 말했다. 이 명령은 미국의 유행병의 진원지에있는 두 주에서 나온 최신 공공 안전 조치다. 뉴욕과 뉴저지는 그 지역에 발발 한 이래로 비 필수 사업을 폐쇄하고 최근에 자국의 경제 재개를 조정하기 위해 이웃 국가들과 연합을 형성했다.

 

뉴저지 주 저지 시티에있는 식료품 점 외부의 간판은 쇼핑객들에게 상점 내부에 마스크를 쓰라고 스여있다. 출처 = 뉴욕타임즈

 

래리 호건 주지사는 메릴랜드의 공공 장소 마스크 주문을 발표하면서“마스크 착용은 국가를 안전하게 재개하기 위해 더 익숙해 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총재 협회 (National Governors Association)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뉴욕, 뉴저지 및 메릴랜드는 현재까지 대부분의 공공 장소에서 얼굴 명령을 요구하는 대량 주문을 발행 한 유일한 주들입니다. 푸에르토 리코와 괌도 비슷한 조치를 취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의 구속력없는 지침은 사람들이 바이러스 전파를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 측정을 유지하기 어려운 환경에서 얼굴 가리개를 착용하도록 권장한다. 감염은 예를 들어 아픈 사람이 기침을하거나 재채기를 할 때 생성되는 물방울을 통해 주로 퍼진다. 연구 결과 발표 된 연방 권고는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지만 증상은 보이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뉴저지 전역에서 기업들은 여전히 ​​새로운 규칙의 시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저지 시티에있는 C-Town 슈퍼마켓의 소유자 인 Matt Fattah는 슈퍼마켓이 고객들에게 마스크 없이는 들어올 수 없다고 알리는 표지판을 게시했지만 일부 고객들은 덮개를 착용하지 않고 요구 사항을 웃었다 고 말했다. Fattah는 “많은 사람들이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제 직원은 모두 탑승하며 마스크와 장갑을 100 % 착용합니다. 고객, 처음 며칠이 문제였습니다. 가방 금지와 마찬가지로 많은 고객이 농담이라고 생각하고 농담을했습니다.” 이번 주 초, 저지 쇼어 인근의 레이크 우드에있는 장난감 가게의 주인은 경찰이 상점에 약 10명이 몰려 들어 명령을 위반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그들 중 3명만이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그리고 애틀랜틱 시티의 서쪽에 위치한 Pleasantville에서 35세의 남자는 가면없이 던킨 도넛에 들어간 후 직원들이 그에게 요청한 후 떠나기를 거부 한 후 긴급 명령 위반을 포함하여 여러 혐의로 체포되었다 .

뉴저지 주 경찰의 교육감 인 패트릭 J. 칼라 한 (Patrick J. Callahan) 대변인은 경찰은 사회적 거리와 마스크 착용을 명령하는 명령을 무시한 사람들을 계속 인용하고 체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생이 위태로워 지므로 다른 사람들의 목숨을 위험에 처하게하는 사람들에 대한 주저없이 집행 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성명서는 말했다.

뉴저지 주지사 인 Murphy 씨는 안면 가리개를 착용하지 않은 고객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자체 정책을 설정하는 것은 기업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주정부의 명령은 의료 또는 다른 이유로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상점에 들어가서 필수 제품을 구매하는 데 제한된 시간을 소비 할 수있게한다고 주정부 부차 장인 Parimal Garg는 4 월 머피 총회에서 설명했다. 8.

" 나는 그 자비로운 생각한다"고 머피는 반응. "그보다 더 강인한 것을 선호합니다."

뉴욕 Adelphi University의 간호 및 공중 보건 대학의 재난 역학 학자 인 KC Rondello는 마스크 요구 사항은 자발적인 지침을 무시하는 사람들의 준수를 보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이 법들이 사회적 차별 권고안을 더 많이 준수하게되면 이환율과 사망률에 매우 실질적이고 정량화 될 수있다"고 그는 말했다. “사람들이 안면 커버링의 가치를 이해하거나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손수건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엄청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Cuomo 씨는 주가 바이러스 확산에서 계속 고조됨에 따라 새로운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병원에서 바이러스 환자 수의 3 일 평균은 가장 신뢰할만한 조치 중 하나로 간주 바이러스의 영향 중 – 발병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떨어졌다. 

주지사는 “공공의 모든 사람들은 마스크 또는 코 덮개, 입 및 코 덮개를 가지고 있어야하며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없거나 유지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를 착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빈 거리를 걷고 있다면 마스크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