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컴백] (여자)아이들·갓세븐·위너·에이핑크 등 잇따른 컴백 ‘기대’

장희주 기자
기사승인 : 2020-04-07 13:31

인기 아이돌 그룹의 컴백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고 있다. 

 

최근 걸그룹 ‘(여자)아이들’을 비롯해 ‘갓세븐’과 ‘위너’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연이어 컴백 소식을 알려 화제다. 

(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 아이들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알린 그룹은 (여자)아이들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6일 신곡 'Oh my god'으로 돌아왔다. 

 

이번 신곡은 (여자)아이들의 세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 곡이다. 특히 리더 소연이 직접 만든 자작곡으로 알려졌다.

(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번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의미한다.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대해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담긴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Oh my god'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신곡 'Oh my god'은 공개 이후, 각종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에서는 1위를 기록했으며, 멜론에서는 4위, 소리바다 8위를 차지했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세븐은 오는 20일 새 앨범 'DYE'(다이)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으로 알려졌다. 

지난 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음반의 시네마 트레일러를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등 갓세븐 멤버들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GOT7의 새 앨범 'DYE'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YG엔터테인먼트)

위너

 

위너는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위너는 지난 7일 타이틀곡 'Remember(리멤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삽입된 리멤버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출처= YG엔터테인먼트)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대해 “이번 새 앨범을 관통하는 몇 가지 키워드가 있다”라며, "제1막의 마무리, 추억, 함께함의 의미, 그리고 다시 돌아왔을 때 새로 채워갈 여백"을 꼽았다. 이어 “지난 2014년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그에 따른 위너의 약속이 녹아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틀곡 리멤버는 송민호가 작사·작곡했다. 위너의 세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에이핑크

에이핑크는 오는 13일 1년 3개월만에 미니 9집 '룩'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덤더럼'(Dumhdurum)으로,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에이핑크의 새 앨범 '룩'은 6일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희주 기자 hjjang@redpp.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키워드
여자아이들
위너
갓세븐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