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휴엔씨, 전속 모델 이규한 광고 공개

류호진 기자
기사승인 : 2020-03-29 17:44

 

휴엔씨 공식 모델  배우 이규한. (사진 : 휴엔씨 제공)

휴엔씨가 전속 모델 이규한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을 29일 공개했다.

 광고 속 이규한은 완벽한 외모와 달리 러블리하면서도 귀여움을 연출하는 등 쿨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변비와 함께 체중조절이 가능한 쿨변의 제품 컨셉을 이규한 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드러내며 남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표현, 훈훈함을 자아냈다.

 쿨변은 이번 이규한 광고 공개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국민적 스트레스를 해소개 주기 위해 자사몰에 들어와 회원가입을 하면 자사몰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손운상 휴엔씨 대표는 “완벽한 외모를 가지면서도 쿨한 느낌의 이규한의 매력이 우리 브랜드의 ‘쿨하게 변하자’는 컨셉과 맞아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이규한의 지면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휴엔씨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엔씨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바이오유통전문회사로 지난 해 메타밸런스에스를 내 놓은데 이어 올해 변비와 체지방을 한꺼번에 풀어내는 쿨변을 출시했다. 

 지난해 종영된 MBN, 드라맥스 수목극 '우아한 가(家)'에 이어 MBN 리얼리티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MC로 활약한 배우 이규한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기능 브랜드다.

 

연기력과 수려한 외모를 고루 갖춘 배우 이규한은 지난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을 데뷔, 이후 인기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김선아(삼순)의 전 남자 친구 민현우 역할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종영된 MBN, 드라맥스 수목극 '우아한 가(家)'에서 영화감독 겸 영화제작사 대표 모완수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MBN 리얼리티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MC로 나서 '따뜻한 공감러'로 활약했다.  

류호진 기자 cc001@nbntv.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키워드
휴엔씨
쿨변
이규한
이규한다이어트
이규한변비
이규한체지방
이규한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