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전문학원 스카이에듀학원은 2021학년도 재수 성공을 보장하는 4월 시작반은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강반은 2021학년도 대입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4/1(수)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4/5(일)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에서 개강한다. 또한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의 경우 4월에 추가로 1개반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4월 시작반은 2~3월의 공백을 메우는 보강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2.5주간 총 50시간의 수학 시수를 편성, 부족한 진도를 완벽하게 잡아준다. 국어와 영어 수업도 기존 반보다 더 많은 수업 시간은 편성해서 3월 진도를 따라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5주 집중 수업을 진행한 후에서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대비하여 9주 완성 커리큘럼으로 전환한다. 특히 이 기간 동안에는 국어, 수학, 영어를 자신의 수준에 맞게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1대1로 진행되는 개인 맞춤별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은 재수생들이 최상의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 재수 생활 동안 생기는 불안감은 명문대 멘토, 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없앨 수 있도록 심리 안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수강생에게는 수업 예,복습을 위해 스카이에듀 스타강사의 인터넷 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인강 추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한편,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측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예방행동 수칙 준수를 위한 원내 방역활동 등의 최선의 대응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원생들의 보건과 안전한 학습환경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