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200만 원 기탁

▲사진=코리아아그로 한준수 대표(사진 오른쪽에서  네 번째)가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충북 보은군 (주)코리아아그로 한준수 대표가 19일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2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한준수 대표는 "행정기관의 힘만으로는 해결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분들을 돕는데 작지만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돕기 등에 적극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윤식 공동위원장은" 성금에 동참해 준 한준수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지원방안 한계로 어려운 이웃돕기에 어려움이 적지않다. 모아준 성금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 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민주적 의사소통 구조를 확립하고, 수요자 중심의 통합적 사회보장급여 제공의 기반을 마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18년 4월 충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은군이 이웃이 이웃을 도와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보은을 만들기 위해 '보은군 참 고마운 이웃'협약을 통한 모금사업을 년 중 진행하고 있다.

'보은군 참 고마운 이웃'의 후원금은 법인세법 제25조 및 소득세법 제34조에 의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후원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주거환경개선 등 위기에 처한 우리의 이웃들이 함께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