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 2번 통합당 정우택 후보, 봉명동 사거리 선거사무실 열어

▲ 미래통합당 정우택 의원이 봉명동  사거리에  선거 사무실을  열었다. (사진=정우택 선거사무실 제공) ⓒ 내외경제 TV/중부= 이훈균 기자

정우택 후보(청주 흥덕, 미래통합당)는 지난 14일 청주시 흥덕구 봉명사거리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623 신한은행건물 3층)에 '정우택권V 선거사무실'을 마련하였다.

정우택 후보가 새롭게 마련한 선거사무실은 기존에 신용한 예비후보가 사용했던 사무실로 청주 흥덕구의 교통요충지 중 하나인 봉명사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정우택권V캠프'는 주민들 곁에서 주민들 편에 항상 있겠다는 의미와 함께 야당의 힘 있는 의원으로서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독선에 맞서 올바른 대한민국의 정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주민들이 언제든지 찾아와 쉬어갈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 자그마한 민원부터 생활 속 이야기까지, 주민들의 소통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정우택 후보는 "주민들께서 '정우택권V 캠프'를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란다"며, "작은 민원부터 대형 국책사업에 이르기까지 주민들과 소통해 지역발전뿐만 아니라, 충북의 목소리를 중앙정치에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정우택 후보 "이 자리를 빌어 대승적 결단을 내려주신 김정복 예비후보, 신용한 예비후보, 이규석 예비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뜻을 모아주신 결정이 헛되지 않도록 반드시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