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순위

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에서 Classic game:Super Bunny Man Lite이 1위를 차지했다.

우리나라의 휴대전화 가입자는 5천만 명이 넘고 그 중에서도 95%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수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을 다운받아 설치한 뒤 즐기고 있다.

11일 기준,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인기많은 무료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는 다음과 같다.

1위는 'Classic game:Super Bunny Man Lite'이다. 'Classic game:Super Bunny Man Lite'는 앱 평가에서 48점을 받았다.

2위는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이다.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는 앱 평가에서 82점을 받았다.

3위는 '구름 카카오톡 테마 겨울 에디션 (CLOUD UX 2020 WINTER EDITION)'이다. '구름 카카오톡 테마 겨울 에디션 (CLOUD UX 2020 WINTER EDITION)'는 앱 평가에서 0점을 받았다.

4위 Sword Knight - Metroidvania Adventure RPG World (앱 평가 74점)
5위 오투잼 - 뮤직 & 게임 (앱 평가 0점)
6위 FILL Expert VIP - 필 전문가용 원라인 퍼즐 (앱 평가 0점)
7위 알베도 카르타 (앱 평가 100점)
8위 Hatsune Miku Logic Paint (앱 평가 84점)
9위 Aa어거스트™ 한국어 Flipfont (앱 평가 0점)
10위 옥철이_햇살좋은 날 카톡테마 (앱 평가 0점)

▲애플 앱스토어 무료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순위

11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랑받은 무료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는 다음과 같다.

1위는 'AFK 아레나'이다. 'AFK 아레나'는 앱 평가에서 90점을 받았다.

2위는 'Push em all'이다. 'Push em all'는 앱 평가에서 83점을 받았다.

3위는 'Juicy Stack - 3D Tile Puzzlе'이다. 'Juicy Stack - 3D Tile Puzzlе'는 앱 평가에서 100점을 받았다.

4위 콤배트 오브 히어로 - Combat of Hero (앱 평가 92점)
5위 루미큐브 (앱 평가 86점)
6위 Park Master (앱 평가 66점)
7위 판타지타운 (앱 평가 86점)
8위 Lucky Looter (앱 평가 0점)
9위 사랑스러운 집 (앱 평가 86점)
10위 배틀그라운드 (앱 평가 82점)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