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 '미스터트롯' 장민호랑나비 멤버들과 비하인드 사진 공개 "6명이서 놀러가고파"

신슬기 기자
기사승인 : 2020-03-08 22:40

출처=영기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영기가 '미스터트롯' 현역 A 멤버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8일 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데 심심해서 사진첩 정리하다가 ㅎㅎ 아놔.첫번째 팬분이 만들어준 그림 왜케 웃기냐 ㅋㅋㅋ 댄싱퀸 고마워 탁이형 ㅋㅋㅋ 어디 펜션잡고 6명이서 놀러가고싶다. 따로따로는 봐도 한번에 다 모이기가 힘드네요잉 ㅎㅎ 팬분들 보고싶으실까봐 연습실에서 놀던 영상 하나 서비스 ~ 아참 !! 동네오빠 들어주쎄용 ~ 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역 A '장민호랑나비' 팀 멤버들(장민호, 신인선, 영탁, 임영웅, 영기, 신성)은 친형제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사석에서도 꾸준히 만나며 우정을 지켜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팬들은 "동네오빠 노래 좋아요", "장민호랑나비 다시 뭉친모습 보고싶어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나와주세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영기 인스타그램

 

한편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미스터트롯', 2위 '나혼자산다',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

 

또한 지난 5일 밤 방송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1부 29.138%, 2부 33.836%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전국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했다.

키워드
영기
미스터트롯
장민호랑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