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노출의 계절 여름에는 다른 때 보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런 이유로 살빼는데 좋다는 '오일만주스'가 주목받고 있다.

요새 방송에서 살빼는데 좋다는 '오일만 주스'에 대해 알려 이에따라 '오일만 주스'에 들어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파슬리에 이목이 쏠린다.

오일만주스는 다이어트는 물론 독을 빼주는 역할도 한다.

그리고 5일동안 식단을 다로 정하지 않고 원래 자기가 먹던 대로 먹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오일만주스 한 잔이면 끝이다.

우리가 알기론 파슬리는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며, 아니면 스테이크 등의 그대로 활용한다.

이에 파슬리가 우리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길래 독소제거와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을까? 오일만주스 만드는 법과 이 오일만주스의 주재료 파슬리에 대해 탐구하고 자신있는 몸매와 해독으로 건강까지 사로잡자.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오일만 주스의 레시피는 파슬리 60g, 물 300mL, 레몬 1개 를 같이 믹서기에 넣은 후 그대로 갈아주면 되는 레시피다.

오일만주스 마시는 법은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한 잔 마시고 나머지는 평소처럼 먹는다.

5일 먹고 10일 쉬고 그 뒤 다시 5일간 주스를 먹고, 이렇게 한 달이 지나면 살을 뺄 수 있다.

오일만주스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오일만주스로 해독작용 실시 시 음식 중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것은 될 수 있으면 피해주는 것이 좋다.

그리고 걷기 운동을 병행하면 더 좋다.

파슬리와 더불러 들어가는 레몬은 항염증과 항산화 성분이 체 내 지용성 독소를 없애주는 데 효과가 있고 구연산이 체내 미네랄의 흡수를 도와주고 파슬리는 미네랄 칼슘이 풍부해 이런 성분이 레몬에 있는 구연산이 체내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여기서 조심해야 할 것은 이렇게 오일만 주스 다이어트와 같은 독소를 빼는 해소을 할 때 술은 금지다.

왜냐하면 간이 술을 해독해 정작 원하는 독서의 해독을 막기때문이다.이 오일만주스의 주재료인 파슬리는 다양한 효능이 존재한다.

파슬리는 중금속 문제 감소, 항산화, 요로결석 억제, 콜레스테롤 저하 등의 효과가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숙변을 제거하고, 엽산이 풍부해 혈관에 무리 주는 호르몬을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노화를 막고 염증 또한 없애주는 소염제의 역할도 한다.

하지만 과잉섭취 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특히나 임산부는 이런 좋다는 파슬리라도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게 좋다.

왜냐하면 소량이라도 끊이 없이 파슬리를 먹으면 자궁 수축의 위험이 있어 잘못하면 유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