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나이 40대 실화? `맛좀보실래요` 인물관계도 속 아들과 동안미모 `뿜뿜`

김윤호 기자
기사승인 : 2020-02-12 09:54

(사진출처=ⓒ심이영 인스타그램)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의 심이영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2월 12일 방송된 SBS `맛 좀 보실래요`에서는 심이영이 남편과의 이혼 준비를 마치며 각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서도영과 심이영 사이의 관계가 좁혀지면서 이들 간의 로맨스도 주목되고 있다.  

심이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광주 역을 맡은 아역배우 장선율 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심이영과 장선율은 진짜 모자 관계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심이영은 올해 나이 41세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주름 하나 없는 동안 외모를 자랑했다.  

 

 

(사진출처=ⓒ심이영 인스타그램)

심이영은 해당 사진에 "광주야광주야~~ 말도 예쁘게 하고 웃는 모습도 엄청 귀여운, 아빠를 하나도 안닮은 오광주"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팬들은 "진짜 모자같네요", "극 중에서도 진짜 아들 됐음 좋겠네요", "광주야 꼭 이영 이모랑 살아", "진짜 아들 되길" 등의 댓글을 달며 `맛 좀 보실래요` 인물관계도 속의 심이영과 장선율의 관계를 응원했다.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과 주변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통속적인 이야기를 서사하고 있다.  

`맛 좀 보실래요`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심이영이 연기하는 강혜진은 이진상과 부부 관계이며 둘 사이에 딸 이유리가 있다. 장선율 군이 연기하는 오광주는 배유란과 오대구 사이의 아들이다.  

SBS `맛 좀 보실래요`는 총 120부작으로 오늘(12일) 67회가 방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