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음악대장' 하현우 '이태원 클라쓰' OST '돌덩이' 공개
7일 '조이서' 김다미 첫 등장에 기대감 폭발
등록일 : 2020-02-07 18:03 | 최종 승인 : 2020-02-07 18:03
배명훈
극 중 박새로이는 모든 걸 잃는다(사진=네이버TV 이태원 클라쓰 채널)

[내외경제=배명훈] '복면가왕'에 등장해 '음악대장'으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하현우가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 돌덩이를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강렬한 캐릭터와 속도감 있는 이야기 구성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주연 박새로이 역할을 맡은 박서준(31)이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며 '쌈 마이웨이'에 이어 또 다른 박서준 인생캐 탄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밴드 국카스텐의 멤버 하현우는 '이태원 클라쓰'의 OST Part. 3 '돌덩이'를 통해 특유의 가창력으로 모든 것을 잃고도 자신의 소신만은 절대 잃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의 이야기를 표현했다.

하현우는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활약했다(사진=네이버TV 복면가왕 채널)

특히 '돌덩이'는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이자 드라마 대본을 집필한 '조광진 작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소신과 패기의 아이콘 '박새로이'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한편, 7일 오후 10시 30분 방영되는 이태원 클라쓰 3화에서는 천재이자 인플루언서인 여주인공 '조이서' 역할을 맡은 김다미(26)가 등장할 것이 예고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