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트위터)

지난 2월 3일 오후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투표기간은 오는 24일 낮 12시까지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부문은 가수와 개인으로 나눠 진행된다. 가수는 현재 방탄소년단(BTS)이 1위, 개인은 이진혁이 선두다. 방탄소년단 현재 득표수는 8만을 넘어섰고, 그룹 슈퍼주니어가 7만6000표 이상으로 뒤따르고 있다.  

 

이진혁에 이은 개인부문 2위는 컴백 초 공황장애 증상 등으로 활동을 잠정중단한 강다니엘 (현재 27% 점유율, 4일 오후 2시)이다. 이진혁은 멤버 조작 논란이 빠진 '프로듀스 X 101' 출연자이자 그룹 업텐션 멤버다. 서바이벌 경쟁에서는 최종순위 11위를 기록해 데뷔조 '엑스원'에 합류하지 못했으나 현재 다채로운 개인활동을 펼치고 있다. 180cm가 넘는 큰 키에 인스타 셀카 등으로 남친짤을 생성하고 있다. 이진혁은 내달 3월 방송되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등장인물로 출연 예정이다.

 

2월 2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신종 코로나(우한 폐렴) 여파에도 강행군을 할지 누리꾼의 우려와 관심 속에 투표를 시작했다. 1차 라인업인 남자 아이돌 몬스타 엑스,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엔플라잉, 뉴이스트,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8팀과 걸그룹 및 솔로 여자 아이돌 트와이스, 마마무, 레드벨벳, 청하, (여자)아이들, 있지(ITZY)가 라인업에 올랐다. '블랙스완'으로 돌아온 방탄이 3차 라인업에 추가되면서 팬클럽 아미를 비롯한 각 가수 팬카페와 갤러리가 들썩이기 시작했다.

 

더팩트뮤직어워즈 티켓팅 예매방법은 안내 전이다. 주최 측인 더팩트는 네이버 구독 알림 티켓 배포 이벤트로 250명 추첨 1인 2장 입장권 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30일 시작된 구독&알림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 2019년 4월 열린 제1회 TMA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최고상을 거머쥔 바 있다. 온라인 투표방법은 팬앤스타 어플에 접속해 진행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