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후배 강재준에 내가 먼저 고백" 개그우먼 이은형, 결혼 비화 공개
배명훈 기자
기사승인 : 2020-02-03 17:28

이은형·강재준 부부 엽기사진까지 재조명
▲이은형은 과거 강재준에게 먼저 고백했음을 밝혔다(사진=ⓒ이은형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이은형이 "내가 먼저 대시"라며 자신의 결혼 비화를 공개했다.

이은형은 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개그맨 이상준, 문세윤과 동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의 근황과 결혼 비화를 풀어냈다.

이은형은 "(결혼전)당시 강재준은 복근에 치골까지 있었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이은형은 "그래서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강재준은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SBS 공채 8기인 이은형보다 후배다.  이은형은 지난 '비디오스타' 출연 당시에도 "후배지만 내가 먼저 좋아해"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사진=ⓒ이은형 인스타그램)

그녀는 당당한 고백에 이어 "(결혼 이후)남편이 저 때문에 15~20kg이 쩠다고 한다"며 "저는 눈이 커지고 팔이 자랐다"고 말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는 서로의 엽기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막 잠에서 깬 모습이나 이불 덮고 누운 모습 등 솔직한 일상을 공개해 사랑을 받고 있다.

키워드
#이은형
#강재준
#이은형결혼
#두시탈출
#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