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3회 예고편이 공개되며 서브 남주 김정현(구승준)과 서브 여주 서지혜(서단)의 러브라인이 집중 조명됐다. 샤워를 마치고 나온 김정현 앞에 서지혜(서단)와 손님들이 문을 열고 등장해 맞닥뜨리는 장면은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을 또다시 자체 경신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랑의 불시착이 12회 방송 후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지난 2일 일요일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윤세리)은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준 현빈(리정혁)과 북한군에게 감동 받아 눈물을 쏟았다. 앞서 오만석(조철강)과 숨 막히는 추격에서 벗어난 현빈은 두 번째 이별을 준비하며 손예진에게 백허그를 선사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드라마는 재벌상속녀 손예진의 패러글라이딩이 북한에 잘못 착륙하며 벌어지는 줄거리를 다뤘다. 극 중 손예진이 북한에 체류하며 입는 옷과 남한에서의 럭셔리한 패션스타일이 대조를 이뤄 볼거리도 풍성하다.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신스틸러 박명훈, 장혜진 배우가 조연으로 출연해 인물관계도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10cm, 김재환부터 윤미래 '플라워(Flower)' 등 자타공인 OST 가수들의 행보가 눈에 띈다. 다비치 '노을', 백예린 '다시 난, 여기', 송가인 '내 마음의 사진'에 이어 구구단 세정 '나의 모든 날'이 공개됐다. 크러쉬와 거미의 드라마 삽입곡 역시 라인업에 올랐다.

 

▲(사진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은 촬영지 안전문제와 설 연휴 결방에 이어 표절 논란까지 시작부터 다사다난했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수현이 군대 전역 후 까메오 출연하며 7년 전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재조명되는 등 이슈몰이를 했다. 이어 출산을 앞두고 임신 중인 배우 최지우의 깜짝 카메오 출연이 있을 예정이라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어가며 마지막회까지 몇부작 남았냐는 질문이 쏟아진다. 사랑의 불시착 후속인 '하이바이, 마마!'가 2월 22일부터 토일드라마로 방송된다. 16부작인 사랑의 불시착은 32회로 종방 예정이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둘째 딸 출산 후 근황을 전한 배우 김태희와 이규형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