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도진·임영웅·노지훈, 30대 나이 무색한 아이돌 외모에 여심 '흔들'

신슬기 기자
기사승인 : 2020-01-30 00:05

출처=이도진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김준수 닮은꼴 이도진이 동료 출연진 노지훈, 임영웅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이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지훈 #이도진 훈내는나는 훈남셋 트롯가수 미래는 이제 우리가 지키자 #계단말고엘리베이터 영웅이 #손가락하트 지훈이 #한방이야 도진이 기억해주시고 노래도 많이들어주세요. 애들아 사랑행"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중인 노지훈, 임영웅과 함께 정동진 호텔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은 아이돌 못지 않은 훈훈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에 팬들은 "미스터트롯 응원합니다", "이도진, 노지훈, 임영웅 투표했어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이도진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주 영탁과 천명훈의 '데스매치'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나머지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라인업과 승리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오는 30일 예선 진 김호중과 본선 진 장민호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둘 중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데스매치' 미션인 만큼, 참가자들은 어느 때보다도 더 사활을 걸고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키워드
임영웅
임영웅나이
이도진
이도진나이
노지훈
노지훈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