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99억의 여자 오나라, 김우빈 여친 신민아와 같은 패션 다른느낌
등록일 : 2019-12-20 17:08 | 최종 승인 : 2019-12-23 16:22
정혜영
▲(사진출처=신민아, 오나라 인스타그램)

[내외경제=정혜영] '99억의 여자'에서 럭셔리한 재벌 패션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배우오나라가 몸매 실루엣을 부각하는 상큼한 드레스를 입었다. 오나라는 인스타그램에 브이넥 벌룬 소매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청룡영화제 시상자로 등장하며 근황을 알린 김우빈 여자친구 신민아 역시 한 패션 브랜드 행사장에서 같은 원피스를 입은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드라마 '보좌관2' 신민아는 4년간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을 지켰다. 짧은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귀여운 외모를 뽐냈다. 같은 원피스를 입은 두 여자 연예인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민아는 목에 초크를 걸고 시크하면서 자유분방한 패션코디를 오나라는 잘록한 허리라인을 잡는 넓은 벨트와 단정한 컬이 가미된 헤어스타일로 화려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사진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후속 '99억의 여자' 시청률이 9.9%를 돌파했다. '99억의 여자' 오나라는 19일 9~10회에서 남편 이지훈(이재훈)의 뺨을 치고 바람둥이임을 눈치챘음에도 불구하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친구인 조여정(서연)과 내연관계이자 함께 99억을 훔쳤다는 공범인 것도 모르는 듯하다. 오나라는 다음주 '99억의 여자' 현금 100억이 아닌 99억에 대한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할 것으로 추측된다. 대표이사인 오나라(희주)를 찾아온 아버지(김병기)는 "3년전처럼 판이 커지고 천문학적인 돈이 움직일거야"라고 예고했다. 여기에 수양딸을 자처한 조여정의 돈세탁 스승인 길해연(장금자)가 오나라 아버지와 접촉하게 되는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출처=KBS2 '99억의 여자')

'99억의 여자' 웹툰 등 원작정보는 없다. 드라마 '99억의 여자' 작가는 MBC '개와 늑대의 시간' 한지훈 작가로 현금 99억을 갖게 된 여자가 펼치는 줄거리다. 오나라(윤희주)는 조여정의 금수저 친구며 기업 이사장직을 맡았다. 오나라 남편 이지훈(이재훈)은 바람둥이로 조여정과 공범이 된다. '99억의 여자' 김강우(강태우)는 강력반 형사 출신 유흥업소 사장으로 과거 자신도 모르는 1억 비리에 얽힌 바 있다. 동생 현우의 죽음을 둘러썬 100억의 정체를 쫓는 역할이다. 정웅인(홍인표)은 아내 조여정을 괴롭히는 소시오패스(또는 사이코패스)를 연상케하는 악역 연기를 펼친다.  

 

▲(사진출처=조여정 인스타그램)

'99억의 여자' 조여정 전작은 2019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영화 봉준호 감독 '기생충'이다. 조여정은 영화 '방자전', '후궁'을 통해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조명받으며 가슴수술 성형 의혹에 시달리기도 했다. 이어 '기생충'에서는 노출없이 수위높은 소파신 대사를 쏟는 연기까지 소화했다. 스카이캐슬(SKY캐슬) 오나라 조여정(39세)은 7살 나이다. 두 여자주인공의 패션스타일과 연기력이 눈길을 끈다. 조여정과 오나라 키 차이는 예상외로 1~2cm 정도다. 배우오나라는 결혼, 남편설 루머가 있지만 남자친구 김도훈과 공개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캐슬(SKY캐슬)' 오나라 인생짤이 회자되며 함께 출연한 염정아 나이, 윤세아 나이까지 관심받고 있다. 조여정 오나라 키 차이는 1cm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드라마속 연기와 패션까지 기대된다. '99억의 여자' 김강우는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한 한혜진 형부로 알려졌다. 김강우 나이는 42세며 키는 180cm로 알려졌다. 김강우부인은 배우 한혜진의 언니 한무영이다.  

 

한편, '99억의 여자' 영재는 아이돌 B.A.P 유영재로 드라마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99억의 여자' 1회 첫방송에서 가수 겸 연기자로 활동하는 현우는 김강우 죽은 동생 연기를 했다. 신수현은 '프로듀스48'로 이름을 알리고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치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