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대방건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선착순 분양
등록일 : 2019-12-20 09:00 | 최종 승인 : 2019-12-20 09:00
박준선

[내외경제=박준선] 대방건설은 대구 달성군 구지면 국가산업단지 A2-1블록에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를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중이다고 밝혔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6㎡, 84㎡ 881가구로 구성된다.  

 

최근 아파트의 화두는 '서비스면적'이다. 국내 주요 건설사들이 아파트 상품 경쟁의 일환으로 서비스면적 극대화에 공을 들이고 있기 때문이다. 테라스나 발코니 등 특화 설계를 통해 확보한 서비스면적은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아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더 넓게 생활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눈길을 끌고있다.

 

대방건설이 대구 달성군 현풍읍 중리 일원에서 분양중인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가 넓은 실사용 면적을 선보였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타사 대비 최대 2.79평 넓은 실사용 면적 및 발코니확장을 통해 실용성과 넉넉함을 살려 넓은 서비스면적과 광폭 거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펜트리 제공을 통해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넓은 공간 활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발코니 확장이나 테라스 등 서비스면적이 넓을수록 해당 가구의 실질적인 분양가격은 인하되는 효과가 있다"며 "같은 평형이어도 서비스면적에 따라 공간 활용이 달라지는 만큼 서비스면적의 유무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현풍읍 중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