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천시, 겨울 벚꽃축제에서 '겨울 마녀 황금 링을 찾아라' 이벤트
등록일 : 2019-12-18 00:00 | 최종 승인 : 2019-12-18 23:01
김현세
▲사진 = 겨울 왕국 '제천 페스티발 시즌2' 포스터 <포스터= 제천시 제공> ⓒ내외경제 TV/중부= 김현세 기자

[내외경제=김현세] [내외경제 TV/중부= 김현세 기자] 충북 (재)제천문화재단이 '제천 겨울 벚꽃축제'에서 '겨울 마녀 황금 링을 찾아라'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 벚꽃축제 기간 동안 3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황금 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미션은 제천 문화의 거리(분수대)에서 대형 윈터 캐슬을 찾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문화의 거리에 나타나는 예쁜 마녀와 함께 인증샷(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활동)을 남긴 뒤 제천 시내권(동 지역)에서 당일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지참하면 된다.

3가지 미션 수행 뒤 시내 중앙공원에 꾸며진 '환상의 벚꽃 랜드' 마녀의 집 마녀(오후 10시까지)에게 행운의 포춘쿠키를 받아 쪼개 보면 100% 당첨되는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황금 링 순금과 제천의 50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천 화폐 5만 원 및 1만 원권, 무릎담요, 산타모자, 장갑 또는 방한귀마개, 야광 용품 또는 막대사탕 등 꽝 없는 경품을 받아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겨울 벚꽃축제 기간 중 제천을 방문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며 "환상의 겨울 벚꽃 조명과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을거리가 마련된 제천 겨울 벚꽃축제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 겨울 벚꽃축제는 첫날 오후 6시 식전행사와 7시 개막 점등행사를 시작으로 내달 27일까지 39일 간 제천을 겨울 벚꽃으로 물들이며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