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연애의 맛 정준♥ 김유지, '접촉과다' 오전에 못해준 것 몰아서... 김유지 나이·직업은?
등록일 : 2019-12-13 17:58 | 최종 승인 : 2019-12-13 17:58
정혜영
▲(사진출처=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내외경제=정혜영]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 커플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시간이 길어지면서 지친 정준은 애견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김유지 무릎에 머리를 베고 자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시도했다. 이어 김유지를 아기처럼 안아 재우는 정준의 새로운 모습에 시청자들은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사진출처=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김유지 커플 뜨거운 수영장 키스와 함께 정준 지인인 농구선수 이관희를 만나러 가던 중 두사람은 차 안에서 두차례 키스를 했다. 정준 김유지는 연애의맛 출연 중 만남 20일이 채 되지 않아 열애설에 휩싸이고 교제를 인정,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제주도 여행과 강원도 교복데이트에 이어 호텔 수영장에서 키스를 하는 정준과 김유지 수영복 차림에 출연자 박나래, 김숙은 물론 오창석까지 스튜디오는 초토화됐다. 패널 오창석은 경악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정준 김유지 제주도 숙소와 호텔 수영장이 데이트코스로 관심을 받았다.

 

▲(사진출처=정준 인스타그램)

공백이 길었던 정준 TV에 복귀하면서 최근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정준은 현재 청담동 테일러샵과 커피숍을 운영한다. 테일러샵은 남자 정장 패션을 취급하는 매장을 뜻한다. 한편, 정준 월세 미납 피소 논란이 있었지만, 이는 오보라고 정준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게재했다. 정준 이혼 역시 루머임을 해명했다. 배우 정준은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 '부모님 전상서' 등으로 추억의 청춘스타로 남아있다. 'LA아리랑', '사춘기' 등 코믹이미지와 시트콤 연기까지 가능한 만능엔터테이너로 알려졌다.

 

▲(사진출처=김유지 인스타그램)

김유지 가슴을 뛰게한 정준은 아역배우로 데뷔한 연예인이다. 반면, 뉴페이스 김유지에 대한 정보가 없어 누리꾼은 관심을 가졌다. 연애의 맛3 김유지 직업은 연예인이다. 김유지 나이는 1992년생으로 28세, 정준과는 13살 나이 차이다. 김유지 인스타 팬으로 가득하다. '역도요정 김복주' 김유지는 드라마로 데뷔, 배우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송유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다. 김유지 인스타그램에는 과감한 노출을 한 사진이 여럿 게재됐다. 170cm 큰 키 김유지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동덕여대 출신 여자 연예인들로는 아역 출신 이재은을 비롯해 김아중, 조윤희 등이며. '걸스데이' 민아 역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이다.  

 

한편, '연애의 맛3'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이재황 유다솜 커플의 여수여행, 윤정수 김현진 커플의 야간데이트, 박진우 김정원의 헌혈 데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연애의 맛 시즌1' 실제커플인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최근 임신 후 아들을 출산했으며 담호라는 이름을 붙였다. 부부는 부산을 찾아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는 14살이다. 오창석 이채은은 2호커플로 교제 7개월차다. 지난 11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창석은 여자친구 이채은 직업은 유치원선생님이며 현재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