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박경 콘서트 게스트, 전현무 '황인욱 포장마차' 발언... 음원 사재기 관련? 여자친구 이혜성과 나이 차이
등록일 : 2019-12-11 17:07 | 최종 승인 : 2019-12-11 17:07
정혜영
▲방탄소년단(BTS)과 전현무(사진출처=전현무 인스타그램)

[내외경제=정혜영] 지난 7~8일 블락비 박경이 2019 박경 연말 콘서트를 개최했다. '28.12℃-박경의 멜로디' 콘서트는 자신의 솔로곡인 '자격지심(feat. 여자친구 은하)', '인스턴트' 노래를 부르며 무대를 선보였다. 군대 입대한 블락비 태일을 제외한 지코, 유권, 피오, 재효가 게스트로 활약했다. 여기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뇌섹남)' 멤버 전현무까지 합세했다. 박경은 최근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트윗은 삭제조치 되고 사과문을 게재했으나 강경대응하겠다는 음원사재기 실명거론 가수들의 법적대응 고소에 박경 소속사는 변호사를 선임하기 이르렀다. 예정된 박경 팬사인회는 취소됐지만, 12월 예정된 박경 토크 콘서트는 순조롭게 진행됐다.

 

▲(사진출처=박경 인스타그램)

바이브는 최근 가수 장혜진과 부른 듀엣곡 '술이 문제야', 바이브 '가을 타나봐' 등 90년대풍 발라드 곡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바이브는 음원 차트 및 노래방 차트 순위에서도 상위를 선점한 바 있다. 음원 사재기로 누리꾼에게 거론된 가수 처벌 규정과 함께 다비치 멤버 강민경과 래퍼 산이, 딘딘까지 많은 뮤지션들이 음원 사재기 증거와 그래프 등 조속히 진실이 밝혀지길 바랐다. '생각보다괜찮지않아(피처링, 린)' 신곡 앨범과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 멤버로 돌아온 재간둥이 딘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음원사재기 저격에 대한 소신발언을 한 바 있다. 전현무 역시 최근 블락비 박경이 저격한 음원사재기 실명 거론 발언과 별개로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포장마차' 부른 황인욱에 대한 발언을 했다. 지난달 20일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노래방 탈출 미션에서 전현무는 10대 20대 애창곡 순위 1위인 황인욱 '포장마차'를 보며 "황인욱씨는 누구냐니까?"라며 의문을 자아냈다.  

 

▲(사진출처=이혜성 인스타그램)

한편, 2019 연말 시상식과 연예대상은 물론 국내 아이돌가수가 총출동하는 SBS 가요대전 사회자 MC로 낙점된 전현무는 최근 이혜성 아나운서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전현무는 KBS 연예대상과 MBC 방송연예대상까지 방송3사 시상식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나이 차이는 15살이다. 요리연구가 백종원 소유진 커플과 같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커플이 18살 나이 차이에 비해 약과다.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나이는 28세다. 전현무 프로그램은 KBS '해피투게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부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선을 넘는 녀석들'까지 무수히 많다. MBC '나혼자산다' 원년 멤버에서 하차하면서 화사, 한혜연, 한혜진 등 새 멤버 등이 출연했다. 아나운서 데뷔시절 전현무 얼굴로 돌아가며 최근 젊어진 외모와 패션을 자랑했다. 전현무눈밑지방 등 성형수술의혹에 시달린 바 있다. 전현무 이혜성 임신·양다리설도 있으나 이는 루머에 불과하다. 두사람 결혼에 대한 생각은 현재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현무 이혜성 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하며 가까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