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더불어민주당 김순재 위원장 7일 '출판기념회' 마련
등록일 : 2019-12-05 16:30 | 최종 승인 : 2019-12-05 16:31
남성봉
▲사진=김순재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을' 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 위원장 출판기념회 포스터.[제공=김순재 위원장]

[내외경제=남성봉] [내외경제TV/경남=남성봉 기자]경남 창원의 동읍농협조합장 출신인 김순재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을' 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 위원장이 오는 7일 오후 2시 창원대 종합교육관에서 자신의 저서인 '철없이 열심히도 살았다'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김 위원장은 진주경상대를 졸업하고 전국농민회총연맹 상임집행위원을 거쳐 동읍농협조합장에 당선돼 지역사회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기도 했었다.  

 

그는 이번 저서를 통해 '학생운동'과 '농민운동', '조합장' 등을 거치면서 서민들 속에서 더 나은 사회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온 자신의 삶을 진솔하게 녹여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등 3단원으로 구성된 저서는 김순재 위원장이 치열하게 공동체를 위해 살아온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그 속에서 얻은 경험과 교훈, 오늘보다 더 큰 꿈 및 비전을 갖고 살아가려는 결심을 담고 있다.  

 

김순재 위원장은 "그동안 살아오며 꾸준히 써왔던 1,200장의 원고 중 골라서 글을 엮게 됐다"며 "조금은 머쓱한 기분도 있지만 지금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고 싶은 바람이 저서를 통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 위원장의 이번 출판기념회는 기존의 행사와는 전혀 다른 형식의 '북 콘서트'로 진행되며 참가한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