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KBS2 '99억의 여자')

 

드라마 '99억의 여자' 조여정 김강우가 연기력만으로 흥미진진한 극의 전개를 이끌었다. 칸의 여왕 조여정이 '기생충'과 다른 버전의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마지막회 종영까지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를 지킨 바 있다. 동백꽃 후속 99억의 여자 역시 출발이 좋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첫방송에 10%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99억의 여자' 조여정이 출연한 전작은 2019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영화 봉준호 감독 '기생충'이다. 북미를 비롯해 미국에서 흥행하고 있는 '기생충'으로 조여정 제40회 '청룡영화제'에서 '기생충'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배우 박명훈 아내 연할의 '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은 여우조연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3일 전미비평가협회 봉준호 감독 '기생충'이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을 받으면서 오스카(아케데미시상식) 후보 진출 여부가 궁금해진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 향미 죽음과 관련한 연쇄살인범 까불이 정체 및 결말은 KBS 편성표나 넷플릭스 다시보기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사진출처=KBS2 '99억의 여자')

 

드라마 '99억의 여자' 원작-작가-줄거리-OST

 

'99억의 여자' 원작은 웹툰 등 따로 밝혀진 정보가 없다. 드라마 '99억의 여자' 작가는 MBC '개와 늑대의 시간', SBS '유혹' 등을 작업한 한지훈 작가로 알려졌다. '99억의 여자' 줄거리는 현금 99억을 갖게 된 가진 것없는 여자의 이야기다. '99억의 여자' 티저 예고편은 촬영지부터 베테랑 배우 조여정 김강우는 물론, 오나라 부부와 정웅인까지 스릴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했다. '99억의 여자'는 SF9 로운(하루) 이재욱(백경) 김혜윤 설레는 키 차이로 10대 20대 팬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웹툰 원작: 어쩌다 발견한 7월)' 후속 안재현 오연서 '하자있는 인간들'과 시청률 경쟁을 펼치게 된다. '99억의 여자' OST는 최근 '아이콘택트' 이상민과 눈맞춤을 하며 근황을 알린 가수 바비킴 'El Camino'다. 엘까미노 뜻은 순례길을 의미한다.  

 

▲(사진출처=조여정 인스타그램)

'기생충' 조여정의 변신, 김강우·오나라와 나이 차이

 

배우 조여정은 여자 연예인을 대표하는 베이글 스타로 알려졌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조명받으며 가슴수술 성형 의혹에 시달리기도 했다. 영화 '방자전', '후궁'을 통해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기생충'에서는 노출없이 수위높은 소파신 대사를 쏟는 연기까지 소화했다. 조여정 몸매관리 비법이자 다이어트운동으로 알려진 탄츠플레이라는 필라테스와 발레를 결합한 현대무용은 조여정 몸매를 더욱 탄탄하게 가꿨다. 조여정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2L 물과 고구마, 견과류로 알려졌다. 조여정 나이는 올해 39세로 '99억의 여자' 오나라와 7살 차이가 난다. 배우오나라는 결혼, 남편설 루머가 있지만 남자친구 김도훈과 공개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캐슬(SKY캐슬)' 오나라 인생짤이 회자되며 함께 출연한 염정아 나이, 윤세아 나이까지 관심받고 있다. 조여정 오나라 키 차이는 1cm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드라마속 연기와 패션까지 기대된다. '99억의 여자' 김강우는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한 한혜진 형부로 알려졌다. 김강우 나이는 42세며 키는 180cm로 알려졌다. 김강우부인은 배우 한혜진의 언니 한무영이다.  

 

▲(사진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 신수현과 B.A.P 영재 출연?

 

'99억의 여자' 오나라 이지훈은 14살 차이를 넘어선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99억의 여자' 영재는 아이돌 출신 보이그룹 B.A.P 유영재로 드라마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99억의 여자' 1회 첫방송에서 가수 겸 연기자로 활동하는 현우는 김강우 죽은 동생 연기를 했다. 신수현은 '프로듀스48'로 이름을 알리고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치룰 예정이다. '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는 조여정(정서연)이 아버지와 남편의 가정폭력을 겪던 중 우연히 현금 99억이라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게 된다. 오나라(윤희주)는 조여정의 금수저 친구며 남편인 이지훈은 바람둥이로 조여정과 공범이 된다. '99억의 여자' 김강우(강태우)는 강력반 형사 출신 유흥업소 사장이다. 정웅인(홍인표)은 아내 조여정을 괴롭히는 남편 악역 연기를 펼친다. 이외 출연 등장인물로는 '날 녹여주오', 영화 '블랙머니'에서 이하늬, 조진웅과 호흡을 맞춘 서현철을 비롯해 구성환, 김도현 등이 출연한다. 배우 정웅인은 딸 셋 아빠로 딸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 정웅인 부인 이지인 인스타를 통해 정웅인 가족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정웅인은 과거 윤다훈, 박상면과 연기한 시트콤부터 악역연기까지 소름끼치게 소화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