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오영주 유튜브 채널)

지난해 2018년 큰 인기몰이를 한 '하트시그널 시즌2' 최대수혜자는 오영주가 아닐까 싶다. 배우지망생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오영주 집안 금수저는 루머임을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오영주는 미국 유학 명문대 학력, 최근 퇴사에 대한 내용이 기사화되며 엄친딸이라는 오해를 받았다고 전했다. 당시 오영주 회사는 광화문 쌍둥이빌딩에 위치했다고 알려진 바 있다. 오영주 직업은 현재 유튜버이자 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오영주는 요가, 필라테스 운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한다. 이날 방송에서 오영주는 우유다이어트에 대한 내용을 설명했다. 운동 중 단백질 많은 음식 우유를 먹어 근육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다.

 

▲(사진출처=오영주 유튜브 채널)

'하트시그널' 오영주 나이 직업, 김도균과 무슨 사이?

 

최근 연기를 배우는 오영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탄탄한 팬층으로 구독자수와 조회수를 확보하고 있다. 오영주 나이는 올해 29세다. 오영주 이규빈, 김현우 러브라인으로 설레는 팬들이 많았지만,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마지막회 최종선택에서 김현우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김현우는 임현주를 선택했지만, 방송 이후 결별했다. 최근 오영주 김도균은 오영주 유튜브에 함께 등장했다. 김도균 직업은 한의사로 원장을 맡고 있다. 나이는 1988년생이다. 두사람은 '하트시그널2'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서로 '대스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도균은 공유 닮은꼴로 알려졌다.  

 

▲(사진출처=임현주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임현주·송다은·김현우 인스타 근황

 

함께 출연한 임현주는 쇼핑몰 피팅모델 출신으로 나이는 오영주와 1살 차이나는 동생이다. 고향은 부산이며 의상디자인과를 전공했다. 하트시그널 김현우 근황은 경리단길 일식집 대표였다. 일본 유학 경험이 있으며 남성지 패션에디터로 활동한 바 있다. 연예인 지망생 송다은과 김장미까지 당시 하트시그널 출연진 프로필이 재조명됐다. 특히 하트시그널 김현우 임현주 결별과 김현우 음주운전 과거가 밝혀지며 논란이 되기도 했다. 김현우 전여자친구(전여친) 1인시위까지 파란만장했다. 성형설부터 눈썹까지 각종 논란이 뒤따랐다. 최근 하트시그널3 제작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김도균은 오영주 유튜브 영상을 통해 또 할 수 있다면 하트시그널3 신청하겠다라는 고백을 했다. 하트시그널과 비슷한 방송으로는 썸바디, 썸바디2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