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이시언 인스타그램)

 

김태희 둘째 딸 출산 후 29일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근황을 알렸다. 과거 출산 다이어트음식으로 초당옥수수 주먹밥을 고백하 김태희 둘째 출산 다이어트식단은 무엇이었을지 의문을 남긴다. 흰드레스에 늘씬한 몸매로 등장했다. 김태희 남편 비(본명:정지훈) 근황은 의외로 절친 배우 이시언 인스타그램에서 찾을 수 있었다.  '아내를 죽였다'라고 적은 뒤 이시언 해시태그를 단 그의 글에 비(rain_oppa)는 '왜 죽였냐?'라고 댓글을 달았다.

 

▲(사진출처=영화 '아내를 죽였다')

'나혼자산다'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 나이 차이

 

'나혼자산다(나혼산)' 이시언은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만큼 가까운 연예계 인맥 비와 함께 동반 출연한 바 있다. 이시언 비 고깃집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시언 중고차부터 아파트 집, 컴퓨터까지 그가 하면 이상하게 눈이 간다. 부산출신 답게 이시언 횟집, 조개구이 등 검색어도 재미있다. 때문에 이시언이 주연을 맡은 이번 영화 '아내를 죽였다' 흥행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 11일 개봉일인 '아내가 죽였다'는 KBS '영화가 좋다' 소문의 시작 코너를 통해 소개됐다.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수지가 출연하는 영화 '백두산'과 박스오피스 순위 경쟁 예정이다. 최근 개봉한 '겨울왕국2' 엘사 열기에 이어 웹툰 작가 조금산 '시동(박정민, 마동석 출연)'까지 12월 영화순위와 누적관객수에 관심이 간다. 이시언 본명은 이보연으로 영화 '친구:우리들의전설' 곽경택 감독과 친분이 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1997(응칠)', 더블유(W)를 통해 인기를 모았다. 비 정지훈 2018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의 올해 나이는 32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6살이다. 결별설이 돌자, 이시언은 결혼을 미룰생각없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한 바 있다.

 

▲(사진출처=영화 '아내를 죽였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 웹툰 원작 결말은?

 

웹툰 아내를 죽였다를 원작으로 한다. '아내를 죽였다' 줄거리는 친구와 술을 마신 뒤 다음날 눈을 뜬 남편이 아내가 살해됐다는 소식을 듣는다. 자신이 가장 강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그가 기억을 되찾으며 의심을 따라가는 스릴러 액션 장르 영화다. 러닝타임은 97분이며 김하라 감독이 연출했다. 결말 스포를 원작을 통해 하는 경우가 있다. 드라마 '녹두전', '어쩌다 발견한 하루(어하루)'처럼 각색되는 경우가 있어 줄거리와 결말을 예측하기 힘들다. 웹툰 '아내를 죽였다'는 원작 작가 희나리 작품으로 평점 9.4점을 기록한 바 있다. 아내를 죽였다 범인은 과연 누굴까.

 

아내를 죽였다 등장인물, 출연배우 씽크로율?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 이시언은 절친 송진우를 언급하며 첫 영화 주연 작품에 감격했다. 이어 '아내를 죽였다' 예산이 적어 100만 관객 돌파 공약은 시키는 것을 모두 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최근영화 '아내를 죽였다' 웹툰 예고편도 공개됐다. 교차장면을 보여주며 등장 배우의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왕지혜는 살해된 아내 미연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안내상은 이시언을 의심하는 경찰 역을 맡았다. 올해 나이 38세 실제 아내가 있는 배우 김기두와 문다은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