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박경 인스타그램)

알콩달콩 귀여운 질투로 티키타카(뜻 주고받기) 케미를 발산하는 박경 자격지심 노래가 음원차트 역주행했다.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가 피처링한 박경 블락비 솔로곡으로 2016년 발표됐다. 박경 음악이 음원차트에 등장하면서 일부 누리꾼의 음원 사재기 박경 발언 지지 입장을 표명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24일 박경 트위터에는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이 게재됐다. 이튿날인 25일 오전부터 현재까지 블락비 박경 음원 사재기 실명거론 논란으로 인해 블락비 소속사는 예정된 박경 팬사인회 스케줄 일정을 취소하기 이르렀다. 이어 박경 사과가 이어졌지만, 바이브와 임재현, 송하예, 전상근 등 음원 사재기 의혹으로 실명 거론돼 논란이 된 가수 소속사는 법적대응 의사를 밝혔다. 박경은 26일 변호사를 선임 음원차트 루머를 밝히고자 하는 의견을 피력했다. 

 

▲(사진출처=딘딘 인스타그램)

'바이브, 박경, 딘딘' 콘서트 일정 예매 현황 

오는 12월 1일 바이브 콘서트 일산 공연이 열리며 21일 바이브 콘서트 부산-발라드림은 2020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수험표 할인 50%가 적용된다. 창원은 21일 수원 콘서트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열리며, 연말 바이브 콘서트 서울은 내달 28일 29일 양일간 열린다.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로 활약하는 블락비 박경의 멜로디 콘서트는 12월 7일부터 양일간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개최된다. 박경은 지난 24일 바이브, 송하예, 임재현, 황인욱(노래: 포장마차), 전상근의 음원 사재기 저격 발언(박경 트위터 게재)에 사과했으나 바이브를 비롯해 실명거론된 가수들은 강경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앞서 닐로와 장덕철 등이 음원차트 조작 및 음원 사재기설에 휘말린 바 있으며, 오는 21~22일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딘딘 콘서트 티켓팅 예매는 1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사진출처=박경 인스타그램)

딘딘 사재기 및 바이브·임재현·황인욱 강경대응 

'생각보다괜찮지않아(피처링, 린)' 신곡으로 각종 음악사이트 차트에 진입한 딘딘 사재기 보탬 발언도 눈길을 끈다. 24일 딘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네티즌과의 설전이 이어졌으며 앞서 딘딘 음원 사재기 발언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 "사재기가 너무 많아 차트가 콘크리트라고 한다"라고 소신 발언한 바 있다. 이에 '아는형님' 딘딘편 다시보기 재방송을 비롯, 딘딘 키 딘딘 군대, '딘딘은 딘딘' 뜻 등 그에 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경 저격 대상이 된 바이브와 임재현 소속사를 비롯해 황인욱, 송하예 소속사 역시 음원 사재기 발언에 사실무근이며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으로 강경대응에 맞서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지난 15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바이브 신곡 '이 번호로 전화해줘'가 최초공개됐다. '아빠어디가' 윤후아빠로 알려진 윤민수와 류재현의 화음이 인상적인 곡이다. 노래 '이번호로 전화해줘' 가사 속 전화번호로 통화하면 20초 미리듣기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이벤트 중 유사번호로 전화가 걸려와 피해자가 속출했다는 제보에 의해 바이브 소속사는 황급히 종료했다. 바이브와 가수 장혜진과 부른 듀엣곡 '술이 문제야', 바이브 '가을 타나봐' 등 90년대 발라드 곡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바이브 음원 차트 및 노래방 차트 순위에서도 상위를 선점한 바 있다. 

'뇌섹남' 박경 나이·아이큐·집안 관심 UP 

'뇌섹남 문제적 남자'에서 전현무, 김지석, 하석진을 비롯해 타일러라쉬 등과 출연하며 문제풀이 능력을 선보이던 블락비 박경 아이큐(IQ)는 156이다. 아이큐테스트를 통해 앞서 밝혀진 바 있다. 박경 나이 28세로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블락비 멤버로 데뷔했다. 박경의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며 멘사 회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 DJ로 활약 중이다. 최근 '나 혼자산다(나혼산)' 박나래 생일 파티(여은파)에서 한혜진 사연이 당첨돼 전화연결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