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레이져의료장비 전문 이루다와 함께 전문장비 활용성 높여
박양기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8-04-02 12:31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 (사진제공=롱타임라이너)

[서울=내외경제TV] 박양기 기자 = 전문 뷰티인을 양성하는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가 학원 측에서 사용하는 독일 수입 전문장비를 레이저 의료장비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이루다와 협업해 병원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영구화장 기술과 노하우를 배우고 국내 뷰티 시장에서 전문 뷰티인으로 일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단순화된 장비로 찍어낸 듯한 화장이 아닌 각자가 디자인한 데로 움직이는 전문 장비의 필요성은 꾸준히 언급되어 왔다.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의 전문기기는 라이너 스타터를 시작으로 총 네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니들의 정교함과 기계 자체의 강한 파워, 섬세한 곳을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장비의 성능 등이 프리미엄 급이라고 불리고 있다.

최근 의료 분야에서 아름다움을 다루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성형외과에 방문해 눈성형, 코성형, 입술성형을 하면서 관련 미용 시술을 함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곳이 많다.

▲롱타임라이너에서 사용되는 전문장비 (사진제공=롱타임라이너)

롱타임라이너는 레이저 의료장비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이루다 기업과 함께 앞서 언급한 계획을 진행할 예정인 병원에 롱타임라이너의 전문장비를 소개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김정연 대표는 "간단한 교육을 통해서 조작을 배울 수 있고 마이크로 단위로 섬세한 조정이 가능하기에 많은 이들이 전문적인 반영구화장, 헤어라인·아이라인 그리기 등을 할 때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며 "전문 뷰티인과 병원이 함께하면서 뷰티 시장은 한 단계 도약을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월 동남아시아 미인대회를 주최하는 곳과 공동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총 5일 동안 세미나, 롱타임라이너 대회, 동남아 미인대회를 진행할 예정인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현재 기계 구매 시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나 교육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tartofdream@naver.com

박양기 기자 기자 startofdream@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