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TC / # RADS / # SLS / # IOP / # RVR / # VTC (사진제공= ㈜다인탑홀딩스)

[서울=내외경제TV] 김성민 기자 = 4월 2일 오전9시 30분, 가상화폐 주요 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비트코인(#BTC)이 1.14% 하락한 739만 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알트코인 중에서는 라디움(#RADS) , 살루스(#SLS), 인터넷오브피플(#IOP), 레볼루션VR(#RVR), 버트코인(#VTC)이 상승하고 있다. 특히 블록체인 내에 이름과 주소, 기록 등을 저장·증명·보관하는 역할을 하는 스마트체인 기술을 활용한 라디움(#RADS)이 29.97% 상승 중이다.

비트코인은 하락 이후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 금요일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던 비트코인은 전일 새벽 1시, 708만 원 근처에서 저점을 확인하고 다시 반등을 모색 중이다.

2018년 올해 연초부터 하락을 지속 하던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의 흐름을 살펴보면, 하락을 하는 과정에서 최근 바닥권 물량 매집의 흔적을 포착할 수 있다. 심리적으로 바닥권으로 인식할 수 있는 상황이다. 4월 부터는 비트코인의 반등을 기대해 본다.

한편, 2017년 4~5월과 2017년 11월에서 2018년 1월 사이, 비트코인이 4~5배 급등하는 시기에 일부 알트코인은 50배~100 배 이상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와 신기영 부대표는 투자자들을 고수익으로 안내하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다인탑홀딩스는 매주 화·목요일 저녁8시 홈페이지 내 온라인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ungmin0308@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