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옴필라테스·요가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경남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는 4월 23일 신규 회원들을 위한 파격적인 선물과 함께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경남요가 다옴필라테스·요가는 300평 규모의 필라테스, 요가센터로, 가협회인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와 명실공히한 MPA필라테스의 본원이기도 하다.

창원요가 다옴필라테스·요가에 방문한 회원들은 바디체크, 인바디 등의 전문기기을 동원한 정확한 신체 분석 및 상담, 운동처방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재활이 필요하거나, 신체 불균형, 다이어트, 유연성과 근력이 부족한 이들을 위한 맞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창원 필라테스 다옴필라테스·요가의 필라테스 수업은 매우 다양하다.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 보드, 캐포머 등의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1:1, 4:1, 8:1, 남성반 등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요가 수업은 힐링, 번지 플라잉, 아쉬탕가, 브릿지 하타, 소도구, 테라피 월, 필라타바 등이 있다. 무엇보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수업이 빼곡하며, 동시다발적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경남 필라테스 다옴필라테스·요가는 일반 회원들을 위한 프로그램 외에도 경남 요가강사, 필라테스 강사 양성을 위한 자격과정도 진행할 계획이다. 용호동 요가 다옴필라테스·요가에서 진행하는 경남 필라테스 강사 양성 수업은 'MPA 국제기구 필라테스 강사'와 'MPA 국제 필라테스 강사(매트)' 자격과정 두 가지가 있다. 본 자격증은 전국 100곳이 넘는 교육관에서 시행하며, 국제 통용이 가능한 검증된 자격과정이다.

용호동 요가 다옴필라테스·요가에서 진행하는 경남 요가강사 양성 수업은 'RYTK300 요가강사' 자격과정이다. 'RYTK300 요가강사'는 대한민국 요가강사 자격과정으로, 끊임없는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요가자격증이다. 다옴필라테스·요가 강사진들은 협회 내 실력있는 강사진들로 세팅을 마친 상태라고 한다.

경남 창원 의창구 용지로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는 4월 23일 정식 오픈 준비에 박차를 다할 계획이다. 상담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 가능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