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크리홀딩스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눈은 다른 피부보다 두께가 얇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피지선이 덜 발달돼 유분이 적기 때문에 그만큼 건조해지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눈은 노화가 가장 빨리 찾아오는 부위로, 주름이 생기기 쉽다.

20대는 눈밑주름이나 눈가잔주름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눈가주름개선과 눈가주름관리를 위해 아이크림을 바르는 등 눈가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아지렐린과 안티루킨과 같은 성분을 함유한 아이크림을 찾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지렐린은 보톡스 성분과 유사하면서 기존 보톡스의 부작용이 없는 화장품 원료이다.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아미노-펩타이드로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고, 카테콜아민의 분비를 조절해 노화예방에 도움을 준다.

안티루킨-6은 황금 해조라고 알려진 갈조류의 지질에서 추출한 액티브 물질이다. UV로 인한 화상이나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표면의 수분지질막 구조를 보호해 보습막 기능을 촉진하고, 환경이나 노화로 인한 여러 염증반응을 조절해준다. 또한 콜라겐 단백질의 합성을 촉진해 보습과 안티 링클 효과를 가졌다.

SE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강화시키는 아지렐린과 안티루킨-6을 함유한 아이케어 제품이다. 사막장미, 몰약, 자스민의 식물 세포가 함유돼 식물의 에너지를 피부에 부여해줘 피부의 건조화를 막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면서 영양을 공급한다.

쿠션감이 있는 탄력 있는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고 촘촘하게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하는 SE 아이크림은 오랫동안 예민한 눈가 피부를 유지해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눈가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탄력 있고 환한 눈매를 가꿔준다.

여린 눈가에 빈틈 없는 영양을 공급해주는 SE 아이크림이 현재 1+1 행사를 진행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