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조여정 SNS)

수목드라마 순위 1위에 빛나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오는 21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어떤 줄거리를 맞이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다시보기, 재방송으로 편성표를 찾아해매던 동백이 팬들이 짐작한대로 '동백꽃 필 무렵' 향미 죽음과 관련한 연쇄살인범 까불이 정체가 흥식이(이규성) 아버지로 탄로났다. 성인이 된 동백이 아들 필구 나레이션과 함께 강하늘 공효진의 재회, 촬영지 포항 구룡포 옹산 옹벤져스 멤버 김선영을 비롯해 엄혜란, 오정세 케미가 돋보인 가운데 김지석과 지이수(제시카)의 결말이 기대된다. '동백꽃 필 무렵' 후속은 봉준호 영화 '기생충' 조여정이 주인공인 '99억의 여자'다. 조여정 필모이자 전작 2019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기생충은 북미를 비롯한 미국에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기생충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제시카송인 박소담과 최우식이 부르는 노래를 커버하는 유튜버도 생겼다. 99억의 여자 줄거리를 소개한다. 

 

▲(사진출처=조여정 SNS)

조여정, 오나라 나이? 패션·몸매 대결 

조여정 노출 키워드는 항상 따라다닌다. 그도 그럴 것이 영화 '방자전', '후궁'을 통해 과감한  노출연기를 펼쳤기 때문이다. 하이틴 모델로 데뷔한 조여정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가슴수술 성형 의혹을 받을정도였으나 최근 몇년 탄츠플레이라는 필라테스와 발레를 결합한 현대무용을 통해 조여정 근육 몸으로 다시 태어났다. 하루 2L 물과 고구마, 견과류는 조여정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졌다. 조여정 나이는 올해 39세다. '99억의 여자' 오나라 결혼, 남편설이 있지만,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과 열애중이다. 오나라 몸매와 함께 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에 출연한 염정아 나이, 윤세아 나이까지 화제되고 있다. 오나라 나이는 조여정보다 7세 많은 46세로 알려졌다. 조여정 오나라 키 차이는 1cm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열연이 기대된다. 두사람은 지난 2015년 영화 '워킹걸'에 이어 두 번째 동반 출연이다. 두여자의 패션과 스릴러 장르의 전개가 기대된다. 

 

▲(사진출처=KBS2 '99억의 여자')

 

'동백꽃 필 무렵' 후속 '99억의 여자' 원작-줄거리 

오는 12월 4일 수요일 첫방송되는 '99억의 여자' 원작에 대한 명확한 정보는 아직 없다. '99억의 여자' 작가는 MBC '개와 늑대의 시간', '불야성', SBS '유혹' 등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다. '99억의 여자' 줄거리는 현금 99억을 쥔 여자가 탐욕스러운 인간들과 마주하는 이야기로 어떤 결말이 펼쳐질지 시작부터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99억의 여자'는 10대 20대 여성의 맘을 설레게 하고 있는 SF9 로운(김석우)을 포함해 백경 역 이재욱 등 훤칠한 모델 핏 남주와 김혜윤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웹툰 원작: 어쩌다 발견한 7월)' 후속인 안재현X오연서 '하자있는 인간들'과 맞붙는다. 11월 말 첫방송 1회 예정이다. 

 

▲(사진출처=KBS2 '99억의 여자')

'99억의 여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99억의 여자' 조여정(정서연)은 아버지와 남편의 가정폭력을 겪던 중 우연히 현금 99억이라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게 된다. 오나라(윤희주)는 조여정의 금수저 친구로 냉정과 열정사이에 있는 묘한 캐릭터다. '99억의 여자' 김강우(강태우)는 강력반 형사 출신 유흥업소 사장이다. 정웅인(홍인표)은 아내 조여정을 괴롭히는 남편 악역 연기를 펼친다. '99억의 여자' 오나라 이지훈은 14살 차이를 넘어선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99억의 여자' 영재는 아이돌 출신 보이그룹 B.A.P 유영재로 드라마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이외 출연 등장인물로는 '날 녹여주오', 영화 '블랙머니'에서 이하늬, 조진웅과 호흡을 맞춘 서현철, 신수현, 구성환, 김도현 등이 출연한다. '99억의 여자' 티저 예고편에 의하면 배우들의 눈빛 연기와 서스펜스가 도드라진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