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놀면 뭐하니?')

송가인 콘서트 투어 일정 중인 가운데 유재석 트롯 데뷔 대박을 점쳤던 송가인 예지력이 재조명됐다. 유재석은 초통령 뽀로로와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를 넘어서 전 연령을 아우르며 사랑받는 개그맨 출신 방송이다. '아침마당' 유재석은 유산슬이라는 가명으로 월요병을 치유할 비타민으로 활약했다. 뜬금포 등장에 유재석팬들과 유재석 갤러리는 한바탕 난리가 났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 출연한 송가인은 유산슬 데뷔 앨범 조언을 한 바 있다. 유재석 노래실력에 난감한 표정을 지었지만, 유재석 예명 유산슬의 대박을 점쳤고 '합정역 5번 출구' 듀엣곡 가능성을 보였다.  

'아침마당' 라이브 유산슬(유재석) 팬카페 벌써? 

유재석 나이는 2019 올해 48세다. 쉰에 가까운 나이지만, '일로 만난 사이', '유퀴즈 온더블럭', '무한도전'과 '슈가맨3(슈가맨1, 슈가맨 시즌2)', '해피투게더4'에 이르기까지 일명 유재석 프로그램으로 불리는 예능 MC로 활약한다. 유재석 명언 '입술의 30초가 마음의 30년이 된다'처럼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이 30년 이상 인기를 지속하길 바란다. 이에 과거 '내딸 금사월' 유재석 출연도 화제되면서 드라마 시청률이 껑충 뛰었다. 과거 여드름 많은 피부였던 유제석 화장품부터 그가 찬 시계, 패션까지 유재석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놀면 뭐하니-뽕포유'로 가수 유산슬로 데뷔한 유재석은 노래 '합정역 5번출구', '사랑의 재개발'을 발표했다. 유산슬 만드는법은 바다의 보양식인 중국요리로 팔보채, 양장피와 쌍벽을 이루는 고급요리다. 유재석 트로트 도전에는 '놀면뭐하니' 박토벤으로 불리는 박현우 작곡가와 정차르트 정경천이 활약했다. 유재석은 이외에도 드럼 노래에 도전 드럼스틱과 드럼 독주회로 인기를 끌었다. 

 

▲(사진출처=MBC '놀면 뭐하니?')

송가인 콘서트 일정과 '가인이어라' 재방송  

송가인 콘서트 중계는 송가인 콘서트 매진으로 티켓 예매 티켓팅을 놓친 팬카페 회원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MBC 편성표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2019 송가인 리사이틀 단독 첫콘서트)' 시청률 8%를 돌파했으며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요청으로 지난 15일과 17일 재방송 일정을 마쳤다. 송가인 콘서트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단장의 미아리 고개'로 오프닝을 열었다. 송가인 '엄마 아리랑', '이별의 영동선' 무대가 첫공개됐다. '뽕따러가세'로 송가인 노래만으로 최근 행사비와 출연료가 껑충 오른 송가인 리사이틀 팬상품(송가인 콘서트 굿즈)이 공식 판매 됐다. 한편, 오는 11월 29일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홍자, 정미애, 정다경, 숙행, 송가인 콘서트 가격은 R석은 11만원 S석은 9만9000원이다.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 콘서트' 일정은 서울 11월 30일~12월 1일이며 12월 7일은 익산에서 열린다.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는 8일에는 울산을 시작으로 인천, 안양, 대구 콘서트를 마친 뒤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송가인 콘서트 티켓팅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결제 가능하며 티켓 배송은 12월 5일 일괄 배송된다. 송가인 신곡 '찍어', '서울의 달', '어머님 사랑합니다' 등 귀를 호강시키는 효도템 음악이 정규앨범에 실렸다.  

 

▲(사진출처=송가인 SNS)

송가인 가족 어머니 무속인? 송가인 결혼했나요 질문 쇄도

송가인 엄마 무속인(무당) 설에 대해서 송가인은 '아내의 맛'을 통해 고향집을 공개한 바 있다. 송가인 엄마 송순단 여사 직업은 무속인이자 국가 무형문화재 진도씻김굿 전수조교로 알려졌다. 최근 이빨 발치 논란이 있던 MC몽 앨범 송가인 피처링 참여가 논란된 바 있지만, 송가인 성형전·송가인 얼굴붓기 논란에도 담담한 뮤지션 태도가 빛난다. 송가인 학력은 중앙대 졸업자며 가수송가인나이는 34세다. 본명 조은심인 송가인 키, 몸무게부터 송가인 가족에 관한 질문도 뒤를 잇는다. 송가인 남편부터 송가인 아들까지 '송가인 결혼했나요'라는 질문이 쇄도하지만, 송가인 미혼이 확실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