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한수 기자 = 여행/레저 전문채널 폴라리스TV가 새로운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2018년 '신년 맞이 개편'을 맞은 폴라리스TV는 전 세계 20·30대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여행도 하고 친구도 만나며 같은 고민의 해결 방법을 찾아가는 공감여행인 '프린세스 뷰티플 라이프'를 신규로 편성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1월에 사이판을 시작으로 2월에는 홍콩, 3월에는 태국 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시즌1을 편성했다. 하반기에 진행하는 '프린세스 뷰티플 라이프 시즌2'는 콜롬비아, 이집트, 프랑스, 아르매니아, 터키 등으로 준비 중이다.

폴라리스TV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여행채널로서 가이드 역할을 넘어 감성공유 확보 및 전문화를 위한 행보를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신규로 제작 중인 이번 프로그램은 UHD제작방식으로 진행한다.

또 여행자들의 시간 쪼개기 여행의 로드맵을 제시할 신규 프로그램 'Let's GO~'는 각 주제별로 다뤄지는 여행정보의 알뜰 꿀 팁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나라별, 체류기간별, 자투리 시간별 여행로드맵을 제시하고 챙겨 볼 것과 알아야 할 것 등 여행자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정보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한번은 특별한 외출, 큰맘 먹고 떠나는 여행에서 헤매고 버려진 시간들에 대한 아쉬움을 해결 줄 여행 일자별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2월부터 편성 운영될 예정이며, 짧은 휴가 계획을 가지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안내서 같은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박란 대표이사는 "여행자들이 챙겨야 할 다양한 준비를 비롯해 각 나라별 지켜야 할 예절, 교통법규, 생활습관, 연령별 고민 등 아는 만큼 더 즐기고, 쉴 수 있는 귀한 여행의 동반자로 폴라리스TV가 그 가운데 있을 것이며, 이는 2018년 다양하게 편성된 프로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여행전문채널로 개국한 폴라리스TV는 일상의 탈출을 원하는 모든 이들의 버킷리스트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CABLE과 IPTV인 KT OTV(219번), SKB(249번), LGU+(67번) 에서 볼 수 있다.

onepoint@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