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홍선영이 다이어트 전후 몸무게 22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다. 가수 홍진영은 지난 10월 24일 KBS 2TV '해피투게더 4'의 위대한 쇼 특집에 출연해 언니 홍선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미우새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전후로 내 옷을 입고 다닌다"라며 "정작 본인은 사랑니 때문에 부은 얼굴로 살이 쪘다는 오해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 홍선영은 지난 9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보이며 홍진영에게 "너랑 나랑 곧 중간에서 만나게 생겼다. 조금만 더 빼면 만날 것 같다"라며 홍진영을 자극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홍선영 성형 전에도 예뻤지만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에 걸맞게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로 크게 달라져 더욱 이목을 끈다.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간헐적 단식방법, 철저한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이다. 실제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으로 아침 10시부터 12시까지 운동을 하고, 4~5시쯤 다시 헬스장, 저녁 10시에는 한강 걷기를 반복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또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인 간헐적 16:8 방법은 간헐적 단식시간 16시간 공복을 유지한 뒤 8시간 동안 간헐적 단식식단을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아울러 간헐적 단식 5:2 방법은 7일 중 5일은 평소대로, 2일은 공복을 유지하는 24시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하다. 이어 홍선영 다이어트 식단 중 하나인 닭가슴살 다이어트는 단백질 많은 음식으로, 지방이 적고 포만감이 커 연예인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가 많다. 실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과 홍선영이 닭가슴살 쉐이크를 만들어 먹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했다. 이어 닭가슴살 맛있게 삶는 법은 냉동 닭가슴살과 다진 마늘, 커피, 된장을 물에 넣어 20분가량 삶아주면 된다.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한편,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홍선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선영 근황을 전하곤 했는데, 이에 홍선영 나이와 홍선영 직업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더욱 많아졌다.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올해로 39살, 홍진영 나이는 34살로 홍진영 홍선영 나이 차이 5살 난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 성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