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GettyImagesBank)

관절에 좋은 보스웰리아(boswellia) 원산지는 인도 고산지대와 중동, 아프리카 등이다. 보스웰리아 나무껍질에서 나오는 수액을 추출해 만든 보스웰리아 덩어리는 매우 소량생산되므로 희소가치가 있다. 방송인 전원주는 평소 며느리와 투닥대면서도 정정한 모습을 보인다. 25일 '아침마당' 전원주는 외로움을 느끼며 재혼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황혼의 건강함을 과시했다. 이에 전원주 관절을 책임진다는 보스웰리아 효과를 입이 마르게 칭찬했던 과거 그의 방송이 눈길을 끈다. 전원주 무릎통증을 치료했다는 보스웰리아는 연골에 좋은 영양제 만큼이나 인기있어 보스웰리아 직구를 통해 먹기도 했다. 노화로 인한 중장년층 관절염과 골다공증 증상을 다스린다. 보스웰리아 효능이 알려지면서 홈쇼핑 등 보스웰리아 파는곳이 늘고 가격도 천차만별로 종류가 늘었다. 보스웰리아는 유황을 뜻하며 손목통증, 발목통증 등에 좋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연골치료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중장년층 외에 다이어트 운동으로 무리하게 하체를 쓰거나 선천적으로 하반신이 마른 상체비만인에게 좋은 음식이다. 보스웰리아는 특히 추석이나 설 연휴 명절 선물세트 추천으로 그만이다. 부모님 무릎통증을 책임지는 보스웰리아는 연골건강을 지켜 2019 단풍시기 활짝 핀 오색 단풍 명소 등 국내여행과 가을 나들이를 돕는다. 가을산 등산까지 하려면 무릎관절은 튼튼해야 한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릭산 성분은 허리통증과 허리디스크 및 무릎 물렁뼈 외상 및 증상 예방 효과가 있다. 연골판 파열 치료나 예방효과 역시 있다. 턱관절 붓기 역시 보스웰리아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스웰리아 맛은 시원한 맛으로 통증 부위에 보스웰리아 찜질파스 만드는 법으로 찜질해 주는 방법도 있다. 항암에 좋은 음식 보스웰리아는 보통 보스웰리아 분말 먹는법으로 물이나 음료에 타서 먹는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 과다섭취나 과다복용 시에는 설사, 복통, 복부팽만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임산부와 모유수유부는 보스웰리아 섭취를 하지 않는 편이 좋다. 보스웰리아 장기복용은 간염이나 간손상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스웰리아 분말 복용 후 속쓰림이나 구역감을 느낀다면 섭취를 중단하고 여성인 경우 보스웰리아 복용 후기만 믿고 섭취했다가는 과다월경이 생길 수 있으므로 소염제 복용기간에는 보스웰리아 섭취를 피한다.

보스웰리아가루 먹는방법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방법은 단단한 원물을 한약탕기나 원액기에 오래 달여 먹는 방법이나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있어 보스웰리아가루를 구입해 보스웰리아차만드는 법으로 먹는법을 추천한다. 보스웰리아 하루 권장 섭취량은 1일 4g 정도다. 보스웰리아 파스 만드는법으로 밀가루와 보스웰리아 분말을 1:1 비율로 반죽한다음 찜질팩에 넣거나 마스크 시트팩처럼 아픈 부위 바로 붙여 마사지한다. 보스웰리아 크림제품이나 보스웰리아 로션타입의 파스를 통증 부분에 문질러 바르거나 보스웰리아 캡슐을 먹기도 한다. 보스웰리아 연고 및 보스웰리아 밤도 출시했다. 식약청인증보스웰리아를 구입해 먹는 방법이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