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남성 화장품 브랜드 모델인 정준영 화보를 공개했다.(사진제공=포맨트)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전속 모델인 가수 정준영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화이트닝 옴므 에센스'와 최근 출시된 '블랙헤드 바이 폼 클렌저'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함께 촬영한 제품 화보로, 정준영은 완벽한 피부와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시크한 표정과 섹시한 포즈로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포맨트는 'For men who women want'의 약자로 여성들이 바라는 남자를 위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을 20-29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남성에 대한 설문조사 데이터에 기반하여 선보이고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화보 속 정준영씨는 여성들이 바라는 남자를 위한 맨즈 코스메틱브랜드 포맨트의 아이덴티티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전달했다"라며, "자사몰 홈페이지와 SNS에서 정준영씨의 브랜드 화보와 함께 포맨트의 인기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정준영은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에 출연 중이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