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RA 한국수입총판을 맡고 있는 제이시에스는 이번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서 다양한 산업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블루패럿' 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 

최근 재난 및 안전에 대한 이슈가 높아지면서, 극심한 환경에서 안전은 물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산업용 제품에 대한 니즈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자브라는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산업용 헤드셋 자브라 블루패럿 라인업('C300-XT', 'C400-XT', 'B450-XT')을 강화, 선보일 예정이다.  

자브라 무선 헤드셋 '블루패럿 C400-XT'의 가장 큰 장점은 주변 소음을 96% 차단하는 소음 차단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방진 방수, 연속 통화 24시간 및 최대 20일의 대기 시간을 지원한다. 또한, 인체 공학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TTA 표준 규격과 호환성 제공이 가능하여 재난안전 통신망 이용시에도 편리하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다.  

블루패럿 헤드셋에는 무전기와 같이 1:1 또는 그룹 대화가 가능한 PTT(Push-To-Talk) 기능, 중요한 기능을 한번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한 '패럿 버튼(Parrott Button)'이 있어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동료 및 통제 센터와 항시 연결된 상태로 작업이 가능해 최근 잇따라 발생한 작업장 내 안전사고 이슈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80도 화각을 통해 좁은 룸에서도 화상회의가 언제든지 가능한 자브라 웹캠인 "파나캐스트" 선보일 예정이며, 각 기관 컨택센터에 적합한 콜센터용 유무선 헤드셋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시에스 관계자는 "자브라 블루패럿 무선 헤드셋은 까다로운 환경의 전문가들에게 원활한 의사소통 및 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라고 설명하며 "맞춤 기능 설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착용 옵션을 가진 블루패럿 헤드셋은 극한 소음환경에서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이시에스에서 참가하는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2019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며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할 경우, 입장료 없이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시회 사무국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